케미 맛집 '드림'

김선우 기자 2023. 5. 16. 11: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군단의 활약, 꿈을 향한 멈추지 않는 도전을 담은 유쾌한 스토리의 영화 '드림(이병헌 감독)'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중무장한 드림팀 최애 조합을 공개했다.

#1. 꺾이지 않는 열정으로 싹 다 막아 벌랑게!
드림팀의 든든한 수문장! 환동&문수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첫 번째 최애 조합은 드림팀의 골문을 든든하게 책임지는 수문장 콤비 올드보이 환동과 앵그리 키퍼 문수다. 상대 팀의 빈틈없는 슈팅을 온몸으로 막는 환동과 문수의 투혼은 관객들에게 그라운드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하고 있다. 여기에 “어떻게든 해 보자 한 번”이라며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보여준 환동과 “내가 싹 다 막아 벌랑게!”라고 힘차게 결의를 다지는 문수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은 드림팀의 빛나는 도전으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전율을 전한다.

#2. 유쾌함 터지는 찐친 케미 보여드림!
환장의 티키타카 만담 콤비! 효봉&범수

두 번째 최애 조합은 유쾌한 티키타카로 찐친 케미를 선보인 드림팀의 만담 콤비 효봉과 범수다. 홈리스 축구단의 핵궁뎅이 효봉과 반칙왕 범수는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을 위해 멋진 축구선수로 거듭나고자 홈리스 풋볼 월드컵에 도전한다. 서로에게 의지하며 치열한 연습을 거듭하는 한편, 쉴 새 없이 주고받는 환장의 설전으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불리한 상황으로 몰릴 때마다 연신 “뭐라고?” 를 외치며 상황을 외면하는 범수의 모습은 관객들의 웃음 포인트를 저격하며 극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3. 세상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드림팀의 성장 모먼트!
뜨거운 팀워크로 훈훈한 케미 발산! 홍대&인선

세 번째 최애 조합은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성장캐 조합 쏘울리스 축구 선수 홍대와 한국산 호랑이 인선이다. 덥수룩한 머리카락으로 눈을 덮은 채 깊은 속내를 감추고 살아온 인선은 홍대와의 치열한 훈련을 통해 드림팀의 진정한 에이스로 성장해 간다. 마침내 홈리스 풋볼 월드컵에 출전해 강력한 우승 후보와의 경기를 앞둔 홈리스 축구팀. 감독 홍대는 진심 어린 격려와 함께 인선의 앞머리를 시원하게 넘겨주며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는다. 응원에 힘입어 회심의 슈팅을 날리는 인선의 모습은 드림팀의 훈훈한 성장의 순간을 비추며 스크린을 함성으로 가득 채우고 있다.

이병헌 감독과 박서준, 아이유를 비롯해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의 국대급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영화 '드림'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