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카로드 2’ 황제성 "몸무게 감량 절대 안 해…행복지수 높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빵과 함께하는 자동차 여행 '빵카로드 시즌2' 황제성이 프로그램에 진심인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빵카로드 2) 촬영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서울 종로구 빵지순례를 위해 빵카에 탑승했다.
이어 "이 프로그램하면서 감량은 절대 안 할 거다"라며 "행복지수를 올리고 싶은 프로그램 중 하나다"고 밝혀 '빵카로드 2'에 진심임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빵과 함께하는 자동차 여행 ‘빵카로드 시즌2’ 황제성이 프로그램에 진심인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라이프타임 ‘빵카로드 시즌2’(빵카로드 2) 촬영에서 빵 MC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서울 종로구 빵지순례를 위해 빵카에 탑승했다.
이동을 하던 중에 황제성은 “빵 맛집이 집 근처에 있는 것도 복이더라”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이 프로그램하면서 감량은 절대 안 할 거다”라며 “행복지수를 올리고 싶은 프로그램 중 하나다”고 밝혀 ‘빵카로드 2’에 진심임을 밝혔다.
이에 박진이 역시 “이 프로그램 끝나면 감량하라”라며 “몸무게 안 재고 있다”고 덧붙였다. 시즌1을 경험했던 신현준은 “살찐다, (하지만)프로그램 할 때는 진짜 행복하다”고 전했다.
신현준, 황제성, 박진이는 이날 종로 빵지순례를 떠나 총 15곳 빵 맛집을 찾아 유명 베이글, 마들렌, 피낭시에 등 각종 빵들과 빙수, 주악, 그릭요거트, 수제 치즈로 만든 디저트까지 섭렵하며 빵 미식회를 펼쳤다.
‘빵카로드 시즌2’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 빵 마니아라면 한 번은 꼭 먹어보고 싶은 전국의 이색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는 빵을 소개한다. 종로구 빵 맛집을 찾은 ‘빵카로드 2’는 오는 17일 저녁 8시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동시 방송된다. 같은 날 밤 9시 SBS M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말동' 래퍼 서출구, 10년 사귄 여자친구 최초 공개…초보 동거일상
- 백희연, Becky(베키) 변신! '청춘스타' 이후 솔로 데뷔 선언
- '화요일은 밤이 좋아' 나상도 父, 며느리감 공개 구혼…홍자, 적극 어필
- '불타는 장미단’ 손태진 VS 에녹, '한곡 나눠 부르기' 맞승부
- '당결안2' 파랑 남편 "신비감 없어" vs 아내 "있는 그대로 사랑해줘"
- KG모빌리티 ‘신형 코란도 이모션’ 이달 출격
- 삼성D, 8.6세대 OLED 전담조직 신설·발주 시작
- 일상 파고든 슈퍼앱… 디지털 금융 빅매치
- 푸틴, 중국에 바닷길 열어준다…러 블라디보스토크항 사용권 넘겨
- [K디지털, Up 대한민국]<5>SW 기초체력 키워 디지털 수출 동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