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렬 "심은하, 44년 연기 인생 최고의 파트너"('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광렬이 44년 연기 인생을 통틀어 최고의 연기 파트너로 '청춘의 덫'에서 호흡한 심은하를 꼽는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전광렬, 황제성, 한해, 츄가 출연하는 '짤메이커' 특집으로 꾸며진다.
'연기 신(神)' 전광렬은 레전드 짤 '크림빵광렬'을 2023년 버전으로 다시 쓴다.
전광렬은 44년 연기 인생에서 심은하를 최고의 연기 파트너로 꼽으며 주현영과 '청춘의 덫' 명장면을 즉석에서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배우 전광렬이 44년 연기 인생을 통틀어 최고의 연기 파트너로 '청춘의 덫'에서 호흡한 심은하를 꼽는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전광렬, 황제성, 한해, 츄가 출연하는 '짤메이커' 특집으로 꾸며진다.
나오는 드라마마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전광렬은 젊은층 사이에서는 '빵 먹는 아재'로 불리는 '짤의 제왕'이다. 그는 이날 "이 끼를 나는 잘 몰랐어"며 레전드 짤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짤 덕에 광고까지 찍은 이야기 등 묵혀 뒀던 재미난 에피소드 화수분으로 예능감을 폭발시킨다.
'연기 신(神)' 전광렬은 레전드 짤 '크림빵광렬'을 2023년 버전으로 다시 쓴다. 1초 만에 연기에 몰입하며 눈까지 빨갛게 충혈된 전광렬의 연기는 소름을 유발한다. 전광렬의 연기에 숨죽인 MC들은 박수갈채로 감탄을 쏟아낸다. 짤 덕에 광고까지 찍었다는 전광렬은 또 노리는 광고가 있다고 털어놔 무슨 광고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국민 배우' 전광렬의 화려한 활약상도 공개된다. 전광렬은 최고 시청률 64.8%를 기록한 드라마 '허준'의 국민적 인기를 소환한다. '허준' 신드롬을 겪으며 드라마가 가진 힘을 느꼈다는 그는 "마지막 촬영 때 팬들이 목발을 짚고 왔다"라는 에피소드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허준' 마지막 촬영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전광렬은 44년 연기 인생에서 심은하를 최고의 연기 파트너로 꼽으며 주현영과 '청춘의 덫' 명장면을 즉석에서 펼친다. 그런가 하면 전광렬이 이제야 밝히는 '청춘의 덫' 속 부담스러웠던 대사도 공개한다. 전광렬은 "오글거려서 그 대사는 빼 달라고 하고 싶었다"라고 고백해 무슨 대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광렬의 예능감 폭발 활약은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24세 아내 임신 "9월 출산…태명은 추석이"('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허정민, 주말극 출연 무산에 공개저격 "두 달 준비했는데…작가님이 싫다고" - SPOTV NEWS
- [단독]DKZ 종형-민규, 유닛 결성…5월 말 데뷔 - SPOTV NEWS
- 유아인, "체포-구속영장 고려" 하루 만에 경찰 출석…2차 조사 받는다 - SPOTV NEWS
- 박나래 측, 성훈과 루머에 법적대응 "모든 방법 동원할 것"[전문] - SPOTV NEWS
- 장윤정, 故해수 사망에 통곡 "이렇게 아픈 이별…서글프고 힘들어"[전문]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