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리어트 제주 상륙 50일, 2박 200만원↑ 럭셔리패키지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3월 28일 제주 서귀포에 개관한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 힐링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Be Mindful & Present', 'Be Nourished', 'Be Together'에 뿌리를 두고, 고객이 모든 순간 자신의 몸과 마음, 영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주로 빚어낸 안식처를 선사한다고 호텔측은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지난 3월 28일 제주 서귀포에 개관한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 힐링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스파 패키지는 빌 벤슬리가 디자인 한 안락한 객실에서의 2박과 함께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JW메리어트 제주 내 위치한 스파 바이 JW(Spa by JW)에서의 건식 바디 트리트먼트 60분이 포함돼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물한다.
아일랜드 키친에서 즐기는 조식, 여유로운 다이닝을 위한 ‘제주 브런치 로얄’,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 야외 및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을 포함한다.
스파 바이 JW에서 경험하는 건식 60분 바디 트리트먼트는 지압점을 부드럽게 자극해 에너지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든다고 한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일랜드 키친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제주 브런치 로얄’을 즐길 수 있다. 무제한 웰컴 샴페인을 시작으로 프렌치 캐비아, 제주의 주상절리를 결결이 새긴 브레드 바스켓, 메인 메뉴, 뷔페 등이 포함됐다.
푸른 바다와 짙은 수림을 에두른 ‘RE FRESH’ 야외수영장에서는 자연에 누워 유유자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풀은 2개로 구성됐다. 범섬을 조망할 수 있는 메인 풀은 수심 1.2m, 수온 30~32℃로 쾌적하게 유영할 수 있고, 스톤과 선베드가 놓인 서브 풀에서는 휴식을 취하기 좋다.
내부수영장에는 4개의 풀을 비롯해 습식과 건식 사우나, 키즈 놀이터 등이 마련돼 있다.
웰빙에 기반한 리조트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키즈용, 가족용, 성인용으로 다채롭게 꾸렸다. 자연 재료를 활용한 키즈용 체험 ‘RE CONNECT TO NATURE’, 서로를 연결해 함께하는 즐거움을 되찾아 주는 가족형 액티비티 ‘RE CONNECT TOGETHER’, 자연에 기대어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는 ‘RE CONNECT TO YOURSELF’ 등이 있다고 한다.
JW 메리어트 제주의 스파 패키지는 최소 숙박 기간 2박 상품이며, 투숙 인원은 2인 기준이다. 2023년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메리어트 본보이 앱, JW 메리어트 제주 공식 웹 사이트,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요금은 200만원부터다.
16일로 오픈한지 꼭 50일이 되는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스파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JW 메리어트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첫 번째 리조트이다.
JW 메리어트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Be Mindful & Present’, ‘Be Nourished’, ‘Be Together’에 뿌리를 두고, 고객이 모든 순간 자신의 몸과 마음, 영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제주로 빚어낸 안식처를 선사한다고 호텔측은 밝혔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세 박수홍, 동갑내기 최성국 2세 소식 깜짝 발표에 "축하 하지만 박탈감"
- 남성 수천명 대기중…유명 女인플루언서와 사적대화? 美서비스 대박
- 없어서 못팔던 효리차, 중고가 ‘뚝’…왜 떨어졌을까? [여車저車]
- [속보] “취재진 많다” 돌아갔던 유아인, 마약 혐의 2차 경찰 출석
- 인터넷방송 1회로 9600만원…‘10년치 연봉’번 中여교사, 일 관뒀다
- 수영복 표지 장식한 81세 마사 스튜어트
- 칸영화제 오늘 개막...레드카펫 밟는 '韓 배우들' 누구?
- “연진아, 나 지금 되게 신나” 영어론 뭐야? 이거 번역하려고 애플 그만뒀다
- 김연아, 결혼 후 근황 공개…"참 예뻐요~"
- "할머니 맞아?" 60세 데미무어 손주 안고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