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맘마미아!' 내달 30일부터 전국투어…23개 도시 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맘마미아!'가 오는 6월 30일부터 전국투어를 진행한다고 공연제작사 신시컴퍼니가 16일 밝혔다.
이번 전국투어는 서울 공연 종료 이후인 오는 6월 30일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펼쳐진다.
한편 '맘마미아!'는 현재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이다.
서울 공연은 오는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정원·신영숙 등 서울 공연 흥행 주역들 함께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뮤지컬 ‘맘마미아!’가 오는 6월 30일부터 전국투어를 진행한다고 공연제작사 신시컴퍼니가 16일 밝혔다.
‘맘마미아!’의 전국투어는 4년 만이다. 이번 공연엔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김영주, 박준면, 김경선, 김정민, 장현성, 이현우, 민영기, 김진수, 송일국, 김환희, 최태이 등 서울 공연을 성공으로 이끈 35명의 배우들이 함께 한다.
‘맘마미아!’는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의 히트곡 22곡으로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 대표작이다. 1999년 런던 프린스 에드워드 극장에서 초연한 뒤 현재까지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공연 중인 작품이다. 한국에선 2004년 초연 이후 19년간 서울을 포함하 33개 지역에서 1791회 공연하며 최단 기간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한편 ‘맘마미아!’는 현재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이다. 서울 공연은 오는 6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간판서 사라진 '임창정'?...검찰 수사 불가피
- "우리 집에 가서”…여중생 6명 성추행한 30대 체육 교사
- ‘배터리 아저씨’ 사의 금양, 3%대↓
- 원주시청 공무원 잇따른 비보…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젖달라고 우는 핏덩이 떨어뜨려 살해한 20대 부모[그해 오늘]
- “그럴 거면 국회 가지” 2700원 짜리 카레밥 옆 장어·전복 먹은 의원들
- ‘마약 혐의’ 유아인 2차 출석…“혐의 부인하느냐” 질문에
- 화사, 때 아닌 '19금 퍼포먼스'…네티즌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