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고준희 정착했다…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준희가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16일 고준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준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다방면으로 뛰어난 보석 같은 배우이기에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좋은 시너지 줄 수 있는 매니지먼트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FA 시장에 자주 나왔던 고준희가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동행하며 어떤 작품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준희가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손잡았다.
16일 고준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준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다방면으로 뛰어난 보석 같은 배우이기에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좋은 시너지 줄 수 있는 매니지먼트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준희는 학창시절이었던 2001년 SK 스마트학생복 모델 선발대회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6년 MBC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에서 맡은 역할 고준희를 예명으로 사용해왔다. 드라마 ‘추노’ ‘일년에 열두남자’ ‘그녀는 예뻤다’ 와 영화 ‘건축학개론’ ‘결혼전야’ ‘레드카펫’ ‘나의 절친 악당들’ 등에 출연했다.
FA 시장에 자주 나왔던 고준희가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 동행하며 어떤 작품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치고 환장” 박세리 오열, 이게 다 김동현 때문 (뭉뜬 리턴즈)
- [단독] 박나래·성훈 루머 법적대응 “가족까지 고통…협의·선처無” (종합)
- 박세리, 녹화 중 통증 호소…주저앉아 비명 (‘뭉뜬 리턴즈’)
- 연진이는 회사에도 있지…직폭 고백 “‘내 차례구나’ 싶어” (오피스빌런)[TV종합]
- “김민재, 맨유 입단 합의·세부사항 조율 중 ”…이적료 최대 868억 원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제가 남친?”, 주병진♥신혜선 데이트 오늘 공개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