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소속 임진희 선수 시즌 첫 우승 기념 이벤트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5. 16. 10: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LF 헤지스골프]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우승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전국 매장 및 헤지스닷컴, LF몰, 브랜드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임진희 선수의 통산 3번째 우승을 기념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오는 17~31일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과 헤지스닷컴, LF몰에서 열린다.

이 기간 헤지스골프의 봄·여름 신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임진희 선수의 친필 사인 모자와 사인 장갑을 선착순 100명에게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헤지스골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오는 17~24일 임진희 선수 우승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임진희 선수가 경기에서 착용한 우승 착장과 동일한 신제품을, 10명에게는 친필 사인 모자를 선물로 제공한다.

우승을 함께한 헤지스골프의 인기 신제품은 ‘프리미엄 테리 자카드 반팔 티셔츠’와 ‘냉감 트리코트 부츠컷 팬츠’으로, 임진희 선수가 경기를 위해 직접 선택한 아이템이다.

티셔츠는 은은한 플라워 패턴이 자카드 방식으로 적용됐고 카라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흡습 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 라운딩 시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바지는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준다. 부츠컷 디자인에 옆 트임 디테일이 포인트다. 신축성이 뛰어나 스윙 시 최적의 활동성을 선사해주며 구김이 잘 가지 않아 관리와 보관이 간편하다.

이번 경기에서 임진희 선수는 베이지 색상의 바지에 화이트 색상의 티셔츠를 매치하고, H로고로 세련된 멋을 담은 화이트 색상의 소가죽 벨트로 포인트를 줬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