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지아자연애` 바닥재 리뉴얼 신제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X하우시스는 인기 바닥재 제품 'LX지인(LX Z:IN) 바닥재 지아자연애'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지아자연애는 시장의 어떠한 바닥재 제품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돼 이사나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는 인기 바닥재 제품 'LX지인(LX Z:IN) 바닥재 지아자연애'의 2023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아자연애는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 시트 바닥재다. 테라코타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을 추가해 2년 만에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2023년형 지아자연애는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주거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 취향을 적극 반영해 라이트 그레이, 애쉬 등 컬러와 우드, 대리석, 콘크리트 등 다양한 표면질감 디자인이 반영된 총 22종으로 출시됐다.
지아자연애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지오 스톤'과 '프릿츠 스톤' 제품 2종은 기존 제품들과 달리 이음매 디자인 없이 마치 한 장의 시트로 전체 바닥을 시공한 듯한 디자인의 올오버 타입으로 출시됐다. 이에 공간에 통일감을 더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연출할 수 있다.
또 우드 패턴에 밝고 화사한 색감을 더한 '윈터 오크',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돌결 무늬를 적용한 대리석 패턴의 '로즈 마블', 실제 콘크리트 바닥 같은 '그레이 콘크리트' 등의 기본적이고 대중적인 디자인 제품들도 함께 선보였다.LX하우시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지아자연애는 시장의 어떠한 바닥재 제품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이 적용돼 이사나 리모델링을 준비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공부방 필요해요" 고교생들 오피스텔 빌려 마약 유통
- `외로운` 남성 수천명 줄섰다…"나랑 사적인 대화" 서비스 초대박
- "뱀이 나타났다"…서울 도심에 출몰한 독사, 왜 이런 일이
- "성경험은 집에서 안전하게"…보호학생 10여차례 성폭행한 전직교사
- 갑자기 뛰어든 4살 아이, 14km 서행 車에 치어 사망…운전자 무죄
- GS 자이, 22년만에 새단장… 허윤홍 "고객 삶·감성 담아"
- 네이버의 `온 서비스 AI` 선언 후 첫 체감… 18일 네이버앱 개편, 개인화 추천 공간 확장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북한군 투입에 대응"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