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여전히 배울 게 많다"[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진스(NewJeans) 다니엘이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16일 '데이즈드' 코리아는 다니엘과 버버리의 커버스토리를 공개했다.
다니엘은 '데이즈드' 코리아와 인터뷰에서 "어릴 때 언니랑 엄마와 할머니 옷장을 열어 어른 옷을 입고 런웨이를 걷는 놀이를 했다. 그때 가장 좋아했던 옷이 할머니의 버버리 코트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뉴진스(NewJeans) 다니엘이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16일 '데이즈드' 코리아는 다니엘과 버버리의 커버스토리를 공개했다.
화보 속 다니엘은 색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모키 메이크업에 무표정, 강렬한 눈빛이 더해져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버버리 하우스의 컬렉션을 멋지게 소화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다니엘은 '데이즈드' 코리아와 인터뷰에서 "어릴 때 언니랑 엄마와 할머니 옷장을 열어 어른 옷을 입고 런웨이를 걷는 놀이를 했다. 그때 가장 좋아했던 옷이 할머니의 버버리 코트였다"고 했다.
최근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판의 주인공 '에리얼' 역할을 맡은 다니엘은 "부모님께서 어려서부터 음악에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시켜주셨다"며 "여전히 배울 게 많다고 느껴서 여러 무대도 찾아보고 선배님들의 노래도 들으면서 제가 할 수 있는 걸 끊임없이 탐구 중이다"고 말했다.
평소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는 다니엘은 뉴진스 멤버들을 영양소에 비유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민지 언니는 어딘가 단단하고 늘 우리에게 필요한 기운을 줘서 단백질이나 마그네슘, 하니 언니는 동글동글 귀여우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한 식이섬유나 오메가3, 해린이는 부정적인 영양소를 차단하고 방지하는 비타민A, 혜인이는 특유의 상큼함 때문에 비타민C"라고 설명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재산 어마어마..재혼한 ♥유영재 관리비만 내며 막말"('뒤통령')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현장서 열일 中.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고두심 "사기 결혼 당한 이계인 안타까워..눈물로 앓는 모습 마음 아팠다" ('회장님네 사람들')[종
- [종합]'간헐적 연애' 인정한 김종민, 최초 '결혼 발표'에 위약금 3억5천만원?('1박2일')
- 유재석, 또 터진 재산 1조원설 "아침식사는 자산가들 모임서 해결" ('놀뭐')[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