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스캔] 윤은혜·기안84의 리폼 도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폼은 질리거나 유행이 지난 패션 아이템을 새 물건처럼 만들어 준다.
스타들 또한 리폼에 도전해 자신의 개성을 담은 옷, 운동화, 가방 등을 얻었다.
배우 윤은혜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후드티를 리폼했다.
고은아는 자신의 SNS에 "내 취향대로 꾸며보았다. 꽃 운동화. 뿌듯뿌듯"이라는 글을 남기면서 리폼한 패션 아이템에 대한 만족감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드티부터 운동화까지 다양한 아이템
리폼은 질리거나 유행이 지난 패션 아이템을 새 물건처럼 만들어 준다. 자신의 취향을 고스란히 담아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스타들 또한 리폼에 도전해 자신의 개성을 담은 옷, 운동화, 가방 등을 얻었다.
배우 윤은혜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후드티를 리폼했다. 그는 긴 후드티를 잘라내 크롭 기장으로 만들었다. 이어 티셔츠 앞부분에 구멍을 내 스카프를 엮었으며 소매 부분에 손가락용 구멍을 뚫었다. 윤은혜가 순식간에 새로운 옷을 완성한 모습을 본 출연진은 놀라움을 내비쳤다.
그룹 케플러 멤버 히카루 또한 옷을 리폼했다. 그는 케플러의 공식 SNS에 "이 옷 아침에 제가 어깨 리폼 했어요. 어때요? 생각보다 괜찮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히카루는 어깨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리폼으로 힙한 느낌을 더한 옷은 히카루의 시크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배우 고은아는 운동화에 개성을 담았다. 그는 운동화에 꽃 장식을 달았다. 심플한 운동화와 어우러진 알록달록한 꽃 장식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고은아는 자신의 SNS에 "내 취향대로 꾸며보았다. 꽃 운동화. 뿌듯뿌듯"이라는 글을 남기면서 리폼한 패션 아이템에 대한 만족감을 내비쳤다.
웹툰 작가 기안84는 더스트백을 활용해 새로운 가방을 만들었다. MBC '나 혼자 산다' 속 그는 "예전에 태양씨가 옷을 선물해 주셨는데 더스트백을 버리기 아깝더라"면서 리폼에 도전했다. 기안84는 "안 입는 셔츠로 박음질을 했다. 명품 가방이 하나 생겼다"면서 출연진에게 완성된 가방을 자랑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가인 남편' 연정훈 "결혼식장 다 부서지고 유리 깨져"
- 최성국, 아빠 된다…24세 연하 아내 임신
- 이용식, 예비 사위 원혁 향해 일침 "꼭 결혼하고 싶냐" ('사랑꾼')
- 성훈 소속사, 박나래 관련 악성 루머에 "강력한 법적 조치"
- 박나래, 악성 루머에 뿔났다..."선처 없는 법적 대응"
- 서인영 "결혼 생활 아리송해…신혼여행 취소" ('걸환장')
- 트로트 가수 해수, 사망...장윤정 "너무 아픈 이별" 애도 [종합]
-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대구 공연, 성황리 마무리
- "참으려다 발설" 배우 허정민, 드라마 강제 하차에 분노
- 이현이, 몸에 이상 신호…"심장 피로 쌓일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