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X정은지, 레전드 듀엣곡 '우리 사랑 이대로' 2023년 버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여름날 우리'를 위해 뭉쳤다.
슈퍼주니어 규현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 '우리 사랑 이대로'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여름날 우리'는 요우 용치에게 빠진 저우 샤오치가 그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허광한과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 음원, 오늘(16일) 발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여름날 우리'를 위해 뭉쳤다.
슈퍼주니어 규현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가창에 참여한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 '우리 사랑 이대로'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지나간 명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곡들로 리스너들을 만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우리 사랑 이대로'는 2000년 발매된 주영훈의 정규앨범 'Nostalgia(노스탤지어)'의 수록곡이자 영화 '연풍연가'의 주제곡으로, 오랜 시간이 흐른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혼성 듀엣곡이다.
규현과 정은지는 환상의 하모니와 감성을 통해 곡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완성도를 높인다. 특히 진심 어린 가사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2023년 버전 '우리 사랑 이대로'를 완성했다.
규현은 깊은 슬픔을 절제하며 섬세하게 표현하는 특유의 음색으로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감성 어린 목소리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정은지 또한 그동안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스타트업' 등의 OST에 참여하며 호소력 짙은 보컬로 작품에 감성을 더해왔다. 이에 두 사람이 '우리 사랑 이대로'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여름날 우리'는 요우 용치에게 빠진 저우 샤오치가 그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허광한과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지난 2021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뒤에도 영화 팬들의 성원이 이어져 올해 6월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