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NCT 태용, 6개 캐릭터 변신…‘샤랄라’ 트레일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태용의 첫 미니앨범 'SHALALA'(샤랄라) 트레일러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총 6개의 캐릭터로 변신한 태용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눈부신 비주얼과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태용의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앨범에는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를 비롯해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에는 총 6개의 캐릭터로 변신한 태용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눈부신 비주얼과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콘텐츠의 각 캐릭터는 태용 본연의 모습인 아티스트부터 어릴 적 꿈이었던 우주비행사와 소방관, 장미를 의인화한 캐릭터, 스포티한 농구선수, 개성 넘치는 너드(Nerd) 등으로 태용은 신비롭고 매혹적인 동시에 와일드하며 엉뚱하기까지 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태용의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앨범에는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를 비롯해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박나래·성훈 루머 법적대응 “가족까지 고통…협의·선처無” (종합)
- 최강희 동안 미모에 11자 복근, 54.5→48.3kg ‘6.2kg 감량’ (전문)[DA★]
- 이호석, 임윤아 못마땅해하는 호텔리어 변신…‘킹더랜드’ 합류 [공식]
- “바지 벗기고 다 훑어봐” 김연경, 中 도핑 검사 충격 고백
- 전광렬 “44년 연기 인생 최고의 파트너=심은하”(라스)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 ‘또 심쿵!’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