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마이카 피트니스 종로점, 그랜드 오픈 앞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마이카 피트니스가 르메이에르 종로타운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종로점은 골프 100타석, 1000평의 피트니스 공간, 고급 필라테스&발레핏 스튜디오 호텔급 이상의 스파&사우나로 구성됐다.
피트니스 공간 또한 1000평 규모의 국내 최대규모로 테크노짐 라이프휘트니스 헤머스트랭스 공식인증센터다.
한편 자마이카 피트니스 종로점은 지난 4월 17일부터 50% 할인 혜택의 2차 모집을 진행 중이며, 창립기념 할인혜택 기회는 인당 단 한 번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자마이카 피트니스가 르메이에르 종로타운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골프 아카데미공간은 총 100타석의 국내 최대규모로, QED와 트랙맨으로 이루어진 풀 시뮬레이터 스크린 타석과 구력과 목적에 맞게 레슨을 진행하는 15명 이상의 골프프로가
회원들의 골프라이프를 더욱 업그레이드 해줄 예정이다.
피트니스 공간 또한 1000평 규모의 국내 최대규모로 테크노짐 라이프휘트니스 헤머스트랭스 공식인증센터다. 그 외 사이벡스, 매트릭스 등 120여 종의 머신이 구비되어 있으며, 20명 이상의 전문적인 트레이너가 회원의 건강과 일상의 에너지를 끌어올려 준다.
한편 자마이카 피트니스 종로점은 지난 4월 17일부터 50% 할인 혜택의 2차 모집을 진행 중이며, 창립기념 할인혜택 기회는 인당 단 한 번뿐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간판서 사라진 '임창정'?...검찰 수사 불가피
- 화사, 때 아닌 '19금 퍼포먼스'…네티즌 갑론을박
- “그럴 거면 국회 가지” 2700원 짜리 카레밥 옆 장어·전복 먹은 의원들
- 원주시청 공무원 잇따른 비보…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젖달라고 우는 핏덩이 떨어뜨려 살해한 20대 부모[그해 오늘]
- 성훈, 박나래와 루머에 "가족까지 고통…법적 대응" [공식]
- 황선홍이 내비친 힌트, 이강인은 측면 아닌 중앙
- “바닥에 아내 피 흥건한데…비겁한 경찰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