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익스프레스가 맥주로··· 에버랜드, 맥주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최근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브루펍에서 진행되는 '어메이징 비어페스타'에서도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에버랜드는 지난해에도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에버랜드의 명물 중 하나인 사파리를 482라는 숫자로 표현한 '482에일' 수제맥주를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코드 찍으면 ‘아마존조로존존존’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최근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손잡고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맥주는 부드러운 밀과 바나나향이 조화로운 바이젠(밀맥주) 수제맥주다. 보트를 타고 580미터 길이의 물살을 탐험하는 실제 놀이기구의 경험을 맥주에서도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현재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는 전국 CU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맥주 바코드를 찍을 때마다 ‘아마존조로존존존’ 알림음이 흘러나온다.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에서도 맛볼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브루펍에서 진행되는 ‘어메이징 비어페스타’에서도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축제 동안 무제한 맥주를 시음할 수 있고 실제 아마존 익스프레스 보트를 활용한 포토존에서 이색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앞서 에버랜드는 지난해에도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에버랜드의 명물 중 하나인 사파리를 482라는 숫자로 표현한 ‘482에일’ 수제맥주를 선보인 바 있다.
김지영 기자 ji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공무원들 날 죽이고 싶었을 거유'…예산시장서 무슨 일 있었나?
- 유서 남기고 사망한 트로트 가수는 '해수'···향년 29세
- “예매한 좌석 없다?”…블랙핑크 콘서트 3억대 소송 휘말려
- '사흘 빼고 7월 내내 비'…확산되는 '7월 일기예보 괴담'에 기상청은?
- 32년전 美 강간살해범 덜미…쓰레기통에 버린 '이것' 때문
- '500만원 투자하면 매달 40만~70만원 수익' 40대 실형
- '건들면 손가락 잘려'…'사람 무는 포식자' 늑대거북 나타났다
- "자살 영상 3000원에 팝니다"···'잔혹 영상'에 중독된 사람들
- 16세 이탈리아 소녀 목욕 중 친구와 통화하다 사망한 이유가…
- '홍콩 무료 왕복항공권' 2만4000장 16일부터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