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리스좌’ 열풍이 맥주로…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버랜드의 인기 놀이기구 '아마존 익스프레스'가 수제맥주로 출시됐다.
에버랜드는 최근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현재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는 물론 전국 CU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브루펍에서 진행되는 '어메이징 비어페스타'에서도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밀과 달콤한 바나나향이 특징
전국 CU 편의점 및 에버랜드에서 판매
에버랜드의 인기 놀이기구 ‘아마존 익스프레스’가 수제맥주로 출시됐다.
에버랜드는 최근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영혼 없는 멘트로 탑승객을 안내하는 ‘소울리스좌’로 화제를 일으킨 놀이기구다.
이번에 출시된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는 급류를 타는 놀이기구처럼 시원한 목넘김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밀과 달콤한 바나나향이 조화로운 밀맥주다. 정글숲과 바나나, 탐험가 모자 등이 어우러진 아마존 컨셉의 맥주캔 디자인이 독특하다.
현재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는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는 물론 전국 CU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맥주 바코드를 찍을 때마다 소울리스좌가 불렀던 ‘아마존조로존존존’ 알림음이 흘러나온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브루펍에서 진행되는 ‘어메이징 비어페스타’에서도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축제 중 무제한 맥주 시음은 물론, 실제 아마존 익스프레스 보트를 활용한 포토존이 설치된다. 성수동 아마존 익스프레스 맥주 팝업 코너는 6월말까지 같은 장소에서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버랜드는 지난해에도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함께 사파리를 482라는 숫자로 표현한 ‘482에일’ 수제맥주를 선보인 바 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간판서 사라진 '임창정'?...검찰 수사 불가피
- 화사, 때 아닌 '19금 퍼포먼스'…네티즌 갑론을박
- “그럴 거면 국회 가지” 2700원 짜리 카레밥 옆 장어·전복 먹은 의원들
- 원주시청 공무원 잇따른 비보…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젖달라고 우는 핏덩이 떨어뜨려 살해한 20대 부모[그해 오늘]
- 성훈, 박나래와 루머에 "가족까지 고통…법적 대응" [공식]
- 황선홍이 내비친 힌트, 이강인은 측면 아닌 중앙
- “바닥에 아내 피 흥건한데…비겁한 경찰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