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금융 가족봉사단, 가정의 달 맞이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금융지주는 이석준 회장을 비롯한 가족봉사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농협금융 직원 가족들, 특히 어린이들과 함께 농산물 꾸러미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임직원과 가족들이 보람을 느끼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과 사회가 상생하는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금융지주는 이석준 회장을 비롯한 가족봉사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회장과 직원 어린이 자녀들이 참여한 가족봉사단은 15일 서울 서초구 소재 남서울농협 본점에서 이번 행사를 가졌다.
이 회장과 50여 명의 가족봉사단은 이날 쌀, 고구마, 햇감자, 햇양파 등 농산물로 구성된 꾸러미를 손수 포장했다. 농협금융이 마련하고 포장한 농산물 꾸러미는 서울 관내 주민센터 및 한국지체장애인협회를 통해 독거노인, 결식아동, 발달장애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나눔 행사에는 농협금융지주 이사인 안용승 남서울농협 조합장도 동참했다.
이 회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농협금융 직원 가족들, 특히 어린이들과 함께 농산물 꾸러미를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임직원과 가족들이 보람을 느끼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과 사회가 상생하는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윤진 기자 j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공무원들 날 죽이고 싶었을 거유'…예산시장서 무슨 일 있었나?
- 유서 남기고 사망한 트로트 가수는 '해수'…향년 29세
- “예매한 좌석 없다?”…블랙핑크 콘서트 3억대 소송 휘말려
- '사흘 빼고 7월 내내 비'…확산되는 '7월 일기예보 괴담'에 기상청은?
- 32년전 美 강간살해범 덜미…쓰레기통에 버린 '이것' 때문
- '500만원 투자하면 매달 40만~70만원 수익' 40대 실형
- '건들면 손가락 잘려'…'사람 무는 포식자' 늑대거북 나타났다
- 목숨 끊는 순간까지 '라방'…10대 소녀가 전하고 싶었던 '그 말' [1q60 일큐육공]
- 16세 이탈리아 소녀 목욕 중 친구와 통화하다 사망한 이유가…
- '홍콩 무료 왕복항공권' 2만4000장 16일부터 풀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