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서울 앙코르 공연으로 첫 월드투어 마침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서울에서 첫 월드투어 대미를 장식한다.
16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오는 7월 1~2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월드투어 '퍼스트 퍼레이드'(FIRST PARADE) 앙코르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으로 강다니엘은 지난해 8월 포문을 연 뒤 서울, 마닐라, 방콕, 홍콩, 런던, 파리, 베를린, 뉴욕, 보스턴, 토론토, 시카고, LA 등지에서 펼친 월드투어를 마무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오는 7월 1~2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월드투어 ‘퍼스트 퍼레이드’(FIRST PARADE) 앙코르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으로 강다니엘은 지난해 8월 포문을 연 뒤 서울, 마닐라, 방콕, 홍콩, 런던, 파리, 베를린, 뉴욕, 보스턴, 토론토, 시카고, LA 등지에서 펼친 월드투어를 마무리한다.
소속사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빼곡한 일정을 소화한 강단니엘은 투어의 포문을 열었던 서울에서 대장정의 피날레를 장식할 것”이라고 전했다.
강다니엘의 첫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 티켓 예매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6월 5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를, 9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Z가 봐도 힘겨운 노년의 삶…재테크에 매달리는 청춘
- “드라마에서나 있을 법한…” 제주서 쓰러진 관광객, 호텔에 보낸 편지엔
- 간판서 사라진 '임창정'?...검찰 수사 불가피
- 화사, 때 아닌 '19금 퍼포먼스'…네티즌 갑론을박
- “그럴 거면 국회 가지” 2700원 짜리 카레밥 옆 장어·전복 먹은 의원들
- 원주시청 공무원 잇따른 비보…50대 남성,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젖달라고 우는 핏덩이 떨어뜨려 살해한 20대 부모[그해 오늘]
- 성훈, 박나래와 루머에 "가족까지 고통…법적 대응" [공식]
- 황선홍이 내비친 힌트, 이강인은 측면 아닌 중앙
- “바닥에 아내 피 흥건한데…비겁한 경찰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