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히로토·왕즈하오, 이틀간 日 팬미팅

김진석 기자 2023. 5. 16.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히로토&왕즈하오
Mnet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한 히로토와 왕즈하오가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RBW는 15일 오후 6시 일본 공식 SNS 계정에 히로토와 왕즈하오의 일본 팬미팅 '록 유어 하트, 저스트 두 잇!(Lock your heart, Just do it!)' 공식 포스터를 업로드했다.

두 연습생은 6월 10~11일 양일간 일본 도쿄 국제 포럼 A홀(Tokyo International Forum A)에서 두 차례에 걸쳐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포스터 속 두 연습생의 환한 미소가 긍정 에너지를 선사한다.

팬미팅 타이틀인 '록 유어 하트, 저스트 두 잇!'은 각 연습생을 대표하는 슬로건에서 착안했다. 히로토의 캐치프레이즈인 '여러분의 심장을 록(Lock) 하겠습니다'와 왕즈하오가 '보이즈 플래닛' 출연 당시 댄스 배틀 상대에게 '저스트 두 잇'이라고 선전포고한 문구를 더해 만들어졌다. 이들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동안 많은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히로토는 한·중·일 아이돌 서바이벌에 모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유일한 연습생으로 강렬함과 청량함을 오가는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이 강점이다. 랩과 댄스, 보컬까지 모두 소화 가능한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글로벌 그룹을 대표해 댄스 배틀에 나선 왕즈하오는 크럼프 실력자로 유명하다. 훤칠한 비율의 소유자로 강약 완급 조절에 능수능란한 춤 실력을 과시해 감탄을 불렀다. 댄스뿐만 아니라 수준급 보컬과 스타성을 두루 갖춘 실력자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