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나상도 父 며느리 되나 “돈과 집 마련돼있다” 어필(화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나상도의 아버지가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나상도의 아버지는 "며느리감을 찾기 위한 공개 구혼을 하려고 나왔다"라고 '화밤' 출연 이유를 밝혀 나상도를 깜짝 놀라게 한다.
장민호가 "'화밤' 멤버들 중에(며느리감으로) 적합한 분이 있느냐"라고 묻고, 나상도의 아버지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화요일은 밤이 좋아’ 나상도의 아버지가 웃음을 유발한다.
5월 16일 방송되는TV CHOSUN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68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내 사랑 아빠♥’ 특집으로 꾸며진다. 나상도, 신인선, 일민, 신승태가 아버지와 함께, 박지현은 사촌형과 함께 등장해 따뜻하고 유쾌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나상도-김환균 父子는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인다. 나상도는 아버지가 자신의 ‘찐1호 팬’임을 이야기하면서 “제가TV에 나오면, TV를 보라고 마을 방송을 하신다”라고 말한다. 아들이 그저 자랑스러운 나상도의 아버지는 “지역에 가면 상도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 군수 이름은 몰라도 상도 이름은 안다”면서 아들의 대한 자부심으로 미소를 유발한다.
특히 나상도의 아버지는 “며느리감을 찾기 위한 공개 구혼을 하려고 나왔다”라고 ‘화밤’ 출연 이유를 밝혀 나상도를 깜짝 놀라게 한다. 장민호가 “‘화밤’ 멤버들 중에(며느리감으로) 적합한 분이 있느냐”라고 묻고, 나상도의 아버지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에 홍자, 은가은, 김의영, 정다경, 강예슬이 자기 PR에 나서고, 특히 홍자는 “저는 돈과 집이 마련되어 있다”라고 현실적인 어필로 강력한 한방을 날린다. 나상도 아버지의 마음을 사로잡은 멤버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나상도X박지현은 김태연과 데스매치를 통해 만난다. 나상도는 ‘미스터트롯2 TOP7’ 특집 당시를 회상하면서 “그때 내가 ‘태연 차트’ 1000위였다”라고 상처받은 마음을 전하고, 이에 김태연은 나상도 아버지를 의식해 “지금은6위”라고 순위를 조정하는 센스를 보인다. 이에 박지현도 “저도 그 때1등이었다가 진해성 형님으로 바뀌었다. 이유라도 좀 알고 싶다. 자꾸 신경이 쓰이더라”라고 말한다. 난감한 상황에 빠진 김태연은 박지현과 진해성의 ‘태연 차트’ 순위 조정에 들어가고 ‘일편단심’ 순위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박지현은 주현미의 ‘러브레터’를 부르며 한도 초과하는 달달함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특히 녹화 당시 무대에서 실제로 누군가를 향해 러브레터를 전했다고 알려져 박지현의 러브레터를 받은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서현, 여행 중 퉁퉁 부은 얼굴에 화들짝… “어제 너무 많이 먹었다” 후회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
- 김민정,서울대 보다 어렵던 경찰대 졸 남편 공개‥식스센스급 러브 스토리까지(아형)
- 김종민 내년 결혼 장담‥어기면 3억5천만원 위약금까지(1박2일)
- 사랑에 필요한 건 최수종 마인드 “하희라 새벽 3시에 들어와도…”(지선씨네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