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국립공원 등 인접… ‘양양 금호어울림’ 이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건설이 강원 양양군에 공급하는 '양양 금호어울림 더퍼스트'(투시도)를 5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16일 금호건설에 따르면, 양양 금호어울림 더퍼스트는 양양군 양양읍 구교리 57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6층, 5개 동, 전용면적 59∼129㎡ 총 27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변에 양양종합운동장, 현산공원, 연어생태공원, 남대천 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운동시설이 자리해 있다.
생활 편의시설로는 양양시장, 하나로마트 등이 가깝다고 금호건설은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건설이 강원 양양군에 공급하는 ‘양양 금호어울림 더퍼스트’(투시도)를 5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16일 금호건설에 따르면, 양양 금호어울림 더퍼스트는 양양군 양양읍 구교리 57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6층, 5개 동, 전용면적 59∼129㎡ 총 27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48가구 △84㎡A 118가구 △84㎡B 41가구 △84㎡C 44가구 △84㎡D 25가구 △99㎡ 1가구 △119㎡ 1가구 △129㎡ 1가구 등이다. 한국자산신탁이 시행을, 금호건설이 시공을 담당한다.
단지는 양양 남대천과 설악산 국립공원이 근처에 있어 자연친화적 입지라는 평가를 받는다. 주변에 양양종합운동장, 현산공원, 연어생태공원, 남대천 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운동시설이 자리해 있다.
단지 바로 인근에 양양초가 있어 어린 학생들이 걸어서 통학할 수 있다. 양양중과 양양고도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다. 생활 편의시설로는 양양시장, 하나로마트 등이 가깝다고 금호건설은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 인근 서울∼양양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자동차로 서울까지 약 90분에 갈 수 있다. 양양국제공항과 양양종합여객터미널 등도 가깝다.
김성훈 기자 tarant@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교복 치마를 허리까지 올려”
- 제자 성폭행 전직 교사 “성관계 불가능” 주장에도…항소심 3→5년으로
- ‘뽀빠이’ 이상용, ‘심장병 후원금’ 횡령 ‘무혐의’이었지만…
- 美 IT거물 피살 사건의 반전…“용의자 여친 뺏고 여동생도 건드려”
- 인터넷방송 한번에 10년치 연봉… 청순미모 교사 인생역전
- 경제 어려운데…현대차노조 간부 절반 “올해 성과금 2500만 원 이상 받아야”
- ‘김남국 논란’에도 민주 지지율↑…충청권·20대·여성 견인[리얼미터]
- [단독] 대법, 몰카 91건 피고 무죄 논란…검찰 반발
- “패션에 신경 쓰는 사람, 김건희” 美 WP 표현에 한 독자 “무례한 논평”
- ‘김남국 의혹’ 진화나선 위메이드 “국회의원에 위믹스 불법지원 사실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