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공주’ 실사로 보는 에리얼과 단짝 바다 동물들 케미스트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어공주' 속 에리얼과 단짝 동물 캐릭터가 담긴 스틸이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5월 16일 공개된 스틸을 통해 인간 세상에 호기심 가득한 '에리얼'과 함께 유쾌하고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인어공주' 속 에리얼과 단짝 동물 캐릭터가 담긴 스틸이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5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인어공주'(감독 롭 마샬)는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다.
5월 16일 공개된 스틸을 통해 인간 세상에 호기심 가득한 ‘에리얼’과 함께 유쾌하고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먼저, ‘에리얼’의 둘도 없는 단짝 친구이자 겁 많은 물고기 ‘플라운더’와 인간 세상의 물건을 발견할 때마다 그 용도를 설명해 주곤 하지만 매번 엉뚱한 설명을 늘어놓는 바닷새 ‘스커틀’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에리얼’에게 잔소리를 해대면서도 옆에서 늘 ‘에리얼’을 챙기는 왕실의 집사인 붉은 게 ‘세바스찬’, ‘에릭 왕자’의 친구이기도 한 강아지 ‘맥스’까지 등장하며 이들이 ‘에리얼’과 함께 어떤 여정을 펼칠지 기대케 한다.
또한 ‘에리얼’이 육지 물건을 발견해 ‘플라운더’와 ‘스커틀’에게 보여주는 모습에 이어, ‘에리얼’에게 다리가 생긴 것도 바로 알아차리지 못하는 눈치 없는 ‘스커틀’의 모습까지 담은 스틸은 ‘에리얼’과 친구들이 극 중에서 보여줄 케미에 대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서현, 여행 중 퉁퉁 부은 얼굴에 화들짝… “어제 너무 많이 먹었다” 후회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
- 김민정,서울대 보다 어렵던 경찰대 졸 남편 공개‥식스센스급 러브 스토리까지(아형)
- 김종민 내년 결혼 장담‥어기면 3억5천만원 위약금까지(1박2일)
- 사랑에 필요한 건 최수종 마인드 “하희라 새벽 3시에 들어와도…”(지선씨네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