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스피드고전송기’ 연동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커머스는 B2B 배송 대행 플랫폼 '도매매'와 B2B 유통플랫폼 '도매꾹'을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온라인통합관리솔루션 '스피드고전송기'를 연동했다고 16일 밝혔다.
B2B 배송 대행 플랫폼인 '도매매'가 제공하는 '스피드고전송기'는 간단한 작업만으로도 전문 셀러가 도매매에 등록한 상품 DB를 동시에 여러 오픈마켓에 전송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온라인통합관리 솔루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인터파크커머스는 B2B 배송 대행 플랫폼 ‘도매매’와 B2B 유통플랫폼 ‘도매꾹’을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온라인통합관리솔루션 ‘스피드고전송기’를 연동했다고 16일 밝혔다.
B2B 배송 대행 플랫폼인 ‘도매매’가 제공하는 ‘스피드고전송기’는 간단한 작업만으로도 전문 셀러가 도매매에 등록한 상품 DB를 동시에 여러 오픈마켓에 전송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온라인통합관리 솔루션이다.
이번 API 연동을 통해 ‘스피드고전송기’에서 인터파크쇼핑의 전송 기능이 추가되면서 이미 ‘스피드고전송기’를 이용하고 있는 4만 1천여 개 업체가 인터파크쇼핑에도 손쉽게 상품을 전시하고 판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인터파크쇼핑 고객들은 도매 시장에서 유통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도매가격에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고, 기존 판매자들과 다른 신규 셀러의 유입도 기대되는 점이다. 인터파크쇼핑은 ‘스피드고전송기’ 연동을 기념해 연동 셀러에게는 광고 머니 5만 원 지급과 인터파크쇼핑의 대표 코너인 쎈딜 추가 노출을 제공하는 지원을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
김동식 인터파크커머스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인터파크쇼핑은 다양한 신규 셀러들을 확보하고 소비자들에게도 도매매, 도매꾹의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용석 도매매 개발총괄 법인장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군이 강점인 인터파크쇼핑에도 도매매의 전문 셀러들이 간단한 연결만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수 있게 돼 더 큰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파크쇼핑, 소상공인 위한 O2O ‘소담마켓’ 진행
- 인터파크쇼핑, ‘2023 동행축제’ 참여…소상공인 제품 알린다
- 인터파크쇼핑, 통합 풀필먼트 ‘아이프라임’ 도입
- 큐텐·티몬·인터파크·위메프 '한지붕 네 가족'...유통계 거인 될까
- "더 비싸졌다" vs "부담 줄었다"…배달앱 상생안 놓고 충돌
- 엔비디아 '블랙웰'에 또 문제?…빅테크, AI 기술 고도화 '타격'
- 전세계 자국 중심 반도체 키우는데...韓 소부장, 정부 협상력 절실
- 지스타2024 끝, 출시 앞둔 신작 게임은
- CJ그룹 정기 임원인사...CJ주식회사 경영지원대표에 허민회
- 韓, 반도체 자율공장 표준 리더십 활동..."美·日 대비 부족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