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직한 엄마X여친’ 조아람 ‘앙숙’ 엄정화와 반전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청률 20% 고지를 목전에 두고 승승장구 중인 JTBC 주말극 '닥터 차정숙'에서 얼음장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는 조아람이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닥터 차정숙"이라는 글과 함께 노란색 스포츠카에 앉아 엄정화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20년간 가정주부로 일하다 47세에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도 전소라의 매의 눈과 복식호통을 피해가지 못했다.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일 오후 10시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시청률 20% 고지를 목전에 두고 승승장구 중인 JTBC 주말극 ‘닥터 차정숙’에서 얼음장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는 조아람이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조아람은 16일 “추억가득 의료봉사”라는 글과 함께 대선배 엄정화와 이마를 맞대고 꼭 껴안은 채 미소짓는 사진을 올렸다. 이어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닥터 차정숙”이라는 글과 함께 노란색 스포츠카에 앉아 엄정화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조아람은 극중에서 조금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인 3년차 레지던트 전소라로 출연 중이다. 20년간 가정주부로 일하다 47세에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도 전소라의 매의 눈과 복식호통을 피해가지 못했다.
하지만 지난 14일 방송에서 교제 중인 1년차 후배 서정민(송지호 분)의 어머니가 차정숙인 사실을 알고 ‘멘붕’에 처한 바 있다. 남자친구를 두고 달콤살벌한 예비 고부가 된 두 사람의 관계에 흥미가 더해지는 가운데,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우중 드라이브로 돈독한 우애를 나눴다.
전소라가 혼외자의 존재를 처음 알고 절망에 빠진 차정숙을 자동차에 태우고 드라이브를 나선 것. 서인호(김병철 분)와 최승희(명세빈 분)이 부적절한 관계라는 걸 이미 알고있었던 전소라는 자기 스타일의 위로를 전하며 차정숙과 아픔을 나눴고, 이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조아람과 엄정화의 투샷에 팬들은 “사이다 위로, 최고였어” “이 드라마에서 최고의 씬이었어. 고마워” “드라마 속 최애 캐릭터끼리 연합”이라며 호응했다.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일 오후 10시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세’ 최성국 “원래 계획했던 것은 아니다... 박수홍 선물에 놀라”...왜?(‘조선의 사랑꾼’)
- ‘장윤정 수제자’ 故 해수 “무명 시절을 극복할 수 있게 도움” 눈물... 왜?
- ‘재혼+임신’ 한정원 근황 “금동이는 공주마마.. 벌써부터 가드 올려”
- ‘침 발라서 스윽…’ 화사, 외설 퍼포먼스에 커뮤니티도 ‘집단멘붕’
- ‘이수♥’ 린, 으리으리한 제주 대저택 공개..“제일 좋아하는 공간”
- “우려스럽다”...‘구금 나흘째’ 손준호, 중국서 공안 조사받아
- [단독] ‘부당대출 의혹’ 김기수 “친누나와 무관, 억울하다” 금감원 “은행에 민원 소명 요청
- 레인보우 조현영, 성추행 피해 사실 고백 “교복 치마를 180도로 허리까지 들어 올려”
- ‘싱글맘’ 이지현, 너무 다른 1월과 현재 모습.. 다이어트 대성공 근황
- ‘배구 여제’ 김연경 “중국 도핑 검사관, 바지 벗기고 위아래로 훑어봐” 충격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