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출신 레이니, 프림로즈 새 멤버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버가부(bugAboo) 출신 레이니가 프림로즈(PRIMROSE)의 새 멤버가 됐다.
16일 소속사 A.O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이니는 프림로즈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소속사는 "멤버 구성 후 새로운 프림로즈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최근 그룹 핫이슈 출신 나현이 프림로즈 멤버로 새롭게 합류한 가운데 레이니까지 함께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핫이슈 출신 나현도 최근 프림로즈 합류
그룹 버가부(bugAboo) 출신 레이니가 프림로즈(PRIMROSE)의 새 멤버가 됐다.
16일 소속사 A.O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레이니는 프림로즈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대만 국적의 레이니는 2021년 그룹 버가부로 데뷔해 글로벌 팬들을 만나왔다. 그러나 지난해 버가부의 해체 소식이 전해졌다.
프림로즈는 멤버 루비와 예음 2인 체제로 활동을 진행했지만 예음이 건강상 이유로 탈퇴했다. 소속사는 "멤버 구성 후 새로운 프림로즈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최근 그룹 핫이슈 출신 나현이 프림로즈 멤버로 새롭게 합류한 가운데 레이니까지 함께하게 됐다. 레이니와 나현을 품은 프림로즈가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프림로즈는 그룹 정체성과 다양한 음악으로 두터운 글로벌 팬덤 확보에 나설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아빠 된다…24세 연하 아내 임신
- '한가인 남편' 연정훈 "결혼식장 다 부서지고 유리 깨져"
- 미스코리아 유시은, 탁재훈 만나 예능 포텐 터졌다
- "교주 섬기듯 살았다" 서정희, 故서세원 폭행·가스라이팅 직접 언급
- 이용식, 예비 사위 원혁 향해 일침 "꼭 결혼하고 싶냐" ('사랑꾼')
- "어떻게 그럴 수"… 김태현·미자 부부, 결혼 1년 만에 각방 사연
- 성훈 소속사, 박나래 관련 악성 루머에 "강력한 법적 조치"
- 이현이, 몸에 이상 신호…"심장 피로 쌓일 수 있어"
-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대구 공연, 성황리 마무리
- 박나래, 악성 루머에 뿔났다..."선처 없는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