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하며 위기” 세븐♥이다해 부부, 결혼식 최초공개 예고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 이다해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 결혼식 최초공개를 예고했다.
5월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최초공개가 예고됐다.
세븐 이다해 부부는 5월 6일 결혼식을 올린 따끈따끈한 신혼.
끝까지 세븐이 "쉽지 않다"며 변화에 회의적인 모습을 보이자 이다해는 "이 결혼 맞나? 이런 생각까지도 들었다"고 털어놓으며 부부의 결혼 속사정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 이다해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 결혼식 최초공개를 예고했다.
5월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최초공개가 예고됐다.
이날 방송말미 예고편에서는 세븐 이다해 부부가 첫등장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븐 이다해 부부는 5월 6일 결혼식을 올린 따끈따끈한 신혼. 부부의 결혼식 최초공개가 기대감을 모았다.
이어 세븐은 “8년 장기연애를 마치고 드디어 결혼을 했습니다. 해븐커플 결혼 2일차”라고 소개했다. 이다해는 “항상 우리는 그것 때문에 많이 부딪힌다. 결혼 준비하며 위기가 있었다. 워낙 서로 다르다 보니까 부딪힐 때 세게 부딪히는 것 같다”고 결혼 준비과정에서 문제를 언급했다.
세븐은 “다 그렇게 맞는 사람이 있나. (다른 건) 평생 있는 것 아니냐 어차피”라고 대수롭지 않게 반응했지만 이다해는 “한 가지만 고치면 좋을 것 같은데 사람은 변하지 않나 보다”고 아쉬워했다. 세븐이 “안 변하더라”고 말하자 이다해는 “변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끝까지 세븐이 “쉽지 않다”며 변화에 회의적인 모습을 보이자 이다해는 “이 결혼 맞나? 이런 생각까지도 들었다”고 털어놓으며 부부의 결혼 속사정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서현, 여행 중 퉁퉁 부은 얼굴에 화들짝… “어제 너무 많이 먹었다” 후회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
- 김민정,서울대 보다 어렵던 경찰대 졸 남편 공개‥식스센스급 러브 스토리까지(아형)
- 김종민 내년 결혼 장담‥어기면 3억5천만원 위약금까지(1박2일)
- 사랑에 필요한 건 최수종 마인드 “하희라 새벽 3시에 들어와도…”(지선씨네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