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압도적인 스케일 터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압도적 위용을 담은 액션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이어 미라지 특유의 능력인 분신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터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선보일 신선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처럼 신선한 액션과 역대급 전투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액션 포스터를 공개한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올 여름 본 적 없던 특별한 시너지로 전 세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압도적 위용을 담은 액션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감독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는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다.
16일 공개된 액션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변신 전후 모습과 함께 이들이 선보일 눈부신 활약이 담겨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트랜스포머'의 대표 캐릭터 옵티머스 프라임과 범블비의 새로운 비주얼을 포착한 포스터는 전세계 극장가를 열광케 할 전설적 시리즈의 귀환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미라지 특유의 능력인 분신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터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선보일 신선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알씨와 휠잭의 콤비 플레이를 예고하는 이들의 포스터는 도로 위를 쾌속 질주하는 로봇 군단이 선사할 짜릿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동물형 로봇인 맥시멀 군단의 리더 옵티머스 프라이멀의 막강한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포스터는 더욱 확장된 세계관에서 펼쳐질 로봇 군단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신선한 액션과 역대급 전투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액션 포스터를 공개한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올 여름 본 적 없던 특별한 시너지로 전 세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6월 국내 개봉 예정.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