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전역 후 복귀작 ‘넘버스’ 1차 티저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이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이하 '넘버스')이 회계법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이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연출 김칠봉 / 극본 정안, 오혜석 / 제작 타이거스튜디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이하 ’넘버스’)이 회계법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1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넘버스’는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가 거대한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 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 비리와 정의, 이 모든 것을 숫자로 실현해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스피디한 전개 속에 치밀한 긴장감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 가운데 드라마의 콘셉트를 함축적으로 담은 1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어 호기심을 한층 더 증폭시킨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빈틈없이 쌓여진 거대한 서류더미가 담겨있어 의미심장하게 다가온다. 바로 기업의 존폐를 결정 내리는 ‘청산 결정서’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 ‘넘버스’는 군 전역 후 첫 복귀작을 선보이는 김명수(인피니트 엘)를 비롯해 최진혁, 최민수, 연우 등이 출연,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으로 일찌감치 주목을 받았다.
특히 김명수(엘)는 이번 작품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회계법인으로 꼽히는 태일회계법인에 처음으로 입사한 고졸 출신의 회계사 장호우 역을 맡았다. 태일회계법인에서 최초의 고졸 출신 회계사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궁금증을 무한 자극하는 가운데, 포스터 속 카피 문구 또한 예사롭지 않다. ‘숫자에 살고 숫자에 죽는 회계사들의 이야기’라는 단 한 문장만으로도 모든 것을 숫자로 정의하는 회계사들의 세계가 선보일 스펙터클한 스토리를 더욱 기대케 하기 때문. 무엇보다 태일회계법인 최초의 고졸 회계사라는 범상치 않은 캐릭터 서사를 지닌 장호우가 진짜 회계사가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시작부터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무한 떡밥을 담은 1차 티저 포스터로 또 한 번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넘버스’를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 지수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드라마를 대표하는 첫 번째 이미지인 만큼 ‘넘버스’가 가진 색깔과 스토리를 관통하는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었다. ‘넘버스’를 보시면 첫 번째 티저 포스터에 왜 ‘청산 결정서’를 오브제로 담았는지 이해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깜짝 스포일러를 밝히며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서현, 여행 중 퉁퉁 부은 얼굴에 화들짝… “어제 너무 많이 먹었다” 후회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
- 김민정,서울대 보다 어렵던 경찰대 졸 남편 공개‥식스센스급 러브 스토리까지(아형)
- 김종민 내년 결혼 장담‥어기면 3억5천만원 위약금까지(1박2일)
- 사랑에 필요한 건 최수종 마인드 “하희라 새벽 3시에 들어와도…”(지선씨네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