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꿈=인내이자 고통, 힘 얻는 원동력"[인터뷰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베리가 신보를 통해 꿈에 대해 이야기한다.
신보에서는 꿈을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내가 상상한 공간을 완성하는 과정에 빗대어 풀어낸다.
신보에서 드림, 즉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만큼 베리베리 멤버들은 각자가 생각하는 꿈에 대해 설명했다.
베리베리의 꿈이 담긴 신보 '리미널리티- EP.드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신보를 통해 꿈에 대해 이야기한다.
베리베리는 16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리미널리티- EP.드림'으로 컴백한다. 신보에서는 꿈을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내가 상상한 공간을 완성하는 과정에 빗대어 풀어낸다.
신보에서 드림, 즉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만큼 베리베리 멤버들은 각자가 생각하는 꿈에 대해 설명했다.
먼저 동헌은 "우리가 꿈을 주제로 다룬다면 어떤 이야기를 가장 하고 싶을까 이야기를 나눴는데 저희의 근본을 이루는 모든 것이 꿈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계현은 "꿈이 반짝반짝 빛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꿈으로 다가가는 시간에는 인내와 고통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꿈은 인내와 고통인 것 같다"고 전했다.
강민은 "꿈을 꾸고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힘들었다. 근데 이제는 꿈이란 긍정적인 힘을 얻을 수 있는 원동력이 됐다"고 말했다.
또 용승은 "지금의 내가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고 현실에 충실하다 보면 원했던 것이나 예상치 못했던 것들이 뒤따라온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번 엘범에서 멤버들끼리 같은 생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연호는 "하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게 꿈인 것 같다. 제가 능력을 키우고 그런 시간을 거치면서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것이 행복한 것이라는 것을 알게된 것 같다"고 털어놨다.
또한 호영은 "열정을 가지고 꾸준하게 임하는 것이 꿈인 것 같다. 그 열정이 있어야 꿈을 성취할 수 있고, 성취감으로 인해서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다"고 자신이 생각하는 꿈에 대해 말했다.
베리베리의 꿈이 담긴 신보 '리미널리티- EP.드림'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