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6주만 6kg 감량→복근 자랑 “크롭티 다시 입을 줄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강희가 6kg 감량에 성공했다.
최강희는 5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중 감량 성공 후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3월 21일 체중 54.5kg에서 5월 15일 체중 48.3kg으로 약 6.2kg 감량한 모습.
크롭티를 입은 최강희는 복근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최강희가 6kg 감량에 성공했다.
최강희는 5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체중 감량 성공 후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3월 21일 체중 54.5kg에서 5월 15일 체중 48.3kg으로 약 6.2kg 감량한 모습. 체지방률도 23.7%에서 17.8%로 확 줄이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크롭티를 입은 최강희는 복근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최강희는 "스승의 날을 위해 준비한 6주간의 기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랑하는 양치승 관장님. 사람을 높낮이가 아닌 됨됨이로 대하는사람 고맙고 닮고싶은 사람 항상 배우고 또 참 감사합니다"고 트레이너 양치승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운동하며 느끼는건 정신이 빌드업 된다는거. 매일아침 운동하는 사람들 진짜 진짜 멋있다. 열흘정도 운동도못하고 식단도 못했는데 배가 아직 있어도 괜찮다. 크롭티를 다시입을수 있을 줄이야 골반바지를 다시입을 줄이야"라며 기쁨을 만끽했다.
김아중은 "린매스업은 힘들구나. 열심히 해서 따라갈게요 언니!"라며 의욕을 불태웠고 조권은 "오늘 누나 보고 진짜 깜놀 짱"이라고 응원 댓글을 남겼다.
(사진=최강희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서현, 여행 중 퉁퉁 부은 얼굴에 화들짝… “어제 너무 많이 먹었다” 후회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
- 김민정,서울대 보다 어렵던 경찰대 졸 남편 공개‥식스센스급 러브 스토리까지(아형)
- 김종민 내년 결혼 장담‥어기면 3억5천만원 위약금까지(1박2일)
- 사랑에 필요한 건 최수종 마인드 “하희라 새벽 3시에 들어와도…”(지선씨네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