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리아→이적 라인업 합류...OST 장인 다 모인 '김사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소(EXO) 백현과 거미의 목소리로 감성을 더했던 '낭만닥터 김사부3'가 2차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16일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2차 OST 라인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ITZY(있지) 리아, 가수 이적, 트리플에스의 서다현, 로즈X플로라,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이 '낭만닥터 김사부3' OST에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차 OST 라인업 공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SBS 방송
(MHN스포츠 정승민 인턴기자) 엑소(EXO) 백현과 거미의 목소리로 감성을 더했던 '낭만닥터 김사부3'가 2차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16일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2차 OST 라인업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ITZY(있지) 리아, 가수 이적, 트리플에스의 서다현, 로즈X플로라,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이 '낭만닥터 김사부3' OST에 참여한다.
최근 첫 월드투어 '체크메이트'를 성료한 ITZY 리아는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환혼' OST를 가창한 바 있다.
'하늘을 달리다',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다행이다', '빨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등 다수 히트곡을 발매한 이적은 드라마 '일타 스캔들'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등 OST로도 활약했다.
그룹 트리플에스 멤버 서다현은 정식 데뷔 전부터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에 참여한 바 있고, 신예 보컬리스트 로즈(ROSE)는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OST에 참여해 독보적인 보컬 색깔을 자랑한 바 있다.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OST '올 라이트(All Right)'를 발매했던 신인 플로라에 이어 '낭만닥터 김사부1' OST '멜로우'(Mellow)로 한차례 함께 했던 이원석이 다시 한번 참여했다.
한편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에 방영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