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비 스타' 미주의 도전…9년 만의 화려한 홀로서기[초점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주가 데뷔 9년 만에 홀로서기에 나선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가 솔로로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특히 미주는 예능감뿐만 아니라 본업인 가수의 모습도 보여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의 활약이 돋보였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본투비 스타' 미주의 솔로 데뷔는 어떤 모습일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미주가 데뷔 9년 만에 홀로서기에 나선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그가 솔로로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미주는 2014년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해 '아츄', '데스티니', '지금, 우리' 등 청량하고 풋풋한 느낌의 음악들을 선보였다. 또한 그룹 내 비주얼 멤버였으며 독보적인 음색을 지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미주는 무대 위에서는 빈틈없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무대 아래에서는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하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그는 러블리즈 멤버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을 때도 홀로 웃웃을 선사하는 모습으로 사진을 찍으며 러블리즈를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린 장본인이기도 하다.
이런 미주의 모습이 알려지자 그는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특히 미주는 예능감뿐만 아니라 본업인 가수의 모습도 보여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의 활약이 돋보였다.
미주는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하하와 함께 그룹 토요태를 결성해 '스틸 아이 러브 유'를 발매하며 자신의 음색을 자랑했다. 또 배우 박진주와는 주주 시크릿을 결성해 '밤이 무서워요'를 발매한 후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미주는 음악방송에서 아이돌 경력직 다운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본투비 스타' 미주의 솔로 데뷔는 어떤 모습일까.
미주는 17일 첫 솔로 앨범 '무비 스타'를 발매한다. 그는 '무비 스타'를 통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무비 스타'로 변신해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이 담긴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미주의 솔로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놀면 뭐하니?'에서 '비즈니스 썸' 커플로 사랑받고 있는 이이경, 같은 소속사 이효리와 정승환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많은 동료들이 미주의 솔로 데뷔를 축하하고 응원해 주는 가운데 미주도 자신의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가 크다.
미주는 지난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인터뷰 필름에서 "아직 믿기지 않는다. 여러분이 기다려 주지 않았으면 나도 무대를 그저 상상만 했을 뿐"이라며 "무대는 내가 꼭 서야 하는 곳이고 나를 제일 많이 보여줄 수 있는 곳"이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미주덴티티'(미주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첫 솔로 앨범 '무비스타'로 미주는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