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1998년 허재 농구비디오 출연 “허재와 농구한 사람” (사적인 동남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선균이 과거 허재 농구 비디오 출연을 밝혔다.
5월 15일 방송된 tvN 예능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 이선균은 장항준과 농구 대결을 앞두고 농구 자부심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균은 장항준과 농구 대결을 앞뒀다.
한 달 전에도 장항준은 이선균에게 "내가 (농구를) 한 손으로 해야 한다. 내가 어렸을 때 YMCA 어린이 농구단이었다"고 말했고 이선균은 "내가 허재와 농구한 사람이다. 허재 농구 비디오에 내가 출연했다"고 응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선균이 과거 허재 농구 비디오 출연을 밝혔다.
5월 15일 방송된 tvN 예능 ‘아주 사적인 동남아’에서 이선균은 장항준과 농구 대결을 앞두고 농구 자부심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균은 장항준과 농구 대결을 앞뒀다. 두 달 전 서울에서 장항준은 이선균의 농구 자부심을 보고 “내 입장에서는 귀엽다. 고등학교 때 점심시간에 친구들이랑 농구하는데 휘문고 농구부 코치님이 왜 농구 안 했냐고. 그 때 시작하기에는 늦었다”고 자극했다.
한 달 전에도 장항준은 이선균에게 “내가 (농구를) 한 손으로 해야 한다. 내가 어렸을 때 YMCA 어린이 농구단이었다”고 말했고 이선균은 “내가 허재와 농구한 사람이다. 허재 농구 비디오에 내가 출연했다”고 응수했다.
이에 장항준이 “컨디션 잘 만들어라. 시합하기 며칠 전에 발목을 다쳤네 어쩌네 하면 안 된다”고 말하자 이선균은 “통풍 걸려도 형 이길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이어 이선균은 장항준이 농구를 잘한다는 안재홍, 하정우의 말을 듣고 조금씩 긴장하기 시작했다. 실상 안재홍, 하정우는 장항준에게 섭외돼 거짓말을 한 것. 장항준은 두 달 동안 이선균을 긴장하게 한 농구 대결 깜짝 카메라로 웃음을 줬다. (사진=tvN 예능 ‘아주 사적인 동남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조현영, 성추행 피해 고백 “내 교복치마 허리까지 올려‥아직 생각나”
- 서현, 여행 중 퉁퉁 부은 얼굴에 화들짝… “어제 너무 많이 먹었다” 후회
- 김혜수, 지하철 출몰한 톱배우‥꽁꽁 가려도 숨길 수 없는 아우라
- 블핑 지수 치아 시술 루머까지,뭘 안 먹길래…손가락 두드려도(차쥐뿔)
- 김민정,서울대 보다 어렵던 경찰대 졸 남편 공개‥식스센스급 러브 스토리까지(아형)
- 김종민 내년 결혼 장담‥어기면 3억5천만원 위약금까지(1박2일)
- 사랑에 필요한 건 최수종 마인드 “하희라 새벽 3시에 들어와도…”(지선씨네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