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 "집에서 팬티까지 하의 실종 상태. ♥이은형 반응은…" 후끈(동상이몽2)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집에서 하의 탈의를 하고 있는 이유를 공개했다.
강재준은 15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장훈은 강재준에게 "다이어트 성공으로 자신감이 많이 붙었나 봐? 집에만 들어가면 하의를 벗고 돌아다닌다는데?"라고 물었다.
이에 김숙은 "보통 남자분들은 하의만 입고 다니잖아?"라고 제 귀를 의심했고, 서장훈은 강재준에게 "그렇게 자신 있어?"라고 뼈직구를 날렸다.
그러자 강재준은 "제가 원래 열이 많아가지고 뚱뚱이 시절 때도 다 벗고 있었다. 팬티도 안 입고 집에서 자연인처럼 돌아다니고 그랬는데 살을 빼니까 추워서 상의만 입고 돌아다니다 보니까 하의를 안 입는 거다. 곰돌이 푸 처럼"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서장훈은 "속옷은 입고?"라고 물었고, 강재준은 "속옷도 안 입고"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러자 김숙은 "하의 실종룩에 이은형의 반응은? 가만히 있을 사람이 아닌데?"라고 물었고, 강재준은 "저희 집이 한강 주변에 있어서 강변북로가 있는데 차들이 돌아다녀서 '누군가는 네 거 봤을 거야'라고 하더라"라고 답해 후끈함을 안겼다.
한편,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