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 22일 싱글앨범 ‘니 편이야’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5. 16. 02:28
가수 영탁이 자신의 SNS을 통해 싱글앨범 발매 일시과 제목을 공개했다.
영탁은 지난 15일 오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블랙 배경에 블랙 수트를 차려 입고 고개를 돌린 채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남성미 넘치는 목선과 상반되는 하얀 오른손을 심장 부근에 살포시 얹고 왼손은 주머니에 넣은 감각적인 포즈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하단에는 붉은 색으로 ‘2023. 05. 22 PM 12:00’ 발매 일시와 흰색으로 ‘ㄴ ㅣㅍ ㅕ ㄴ ㅇ ㅣㅇ ㅑ(니편이야)’ 싱글앨범 제목이 기재가 됐다.
영탁은 지난 13일 41번째 생일을 맞이하면서 팬들과의 보다 편안하게 소통 공간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공식 유튜브 채널 ‘탁스튜디오’를 통해 싱글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했다.
‘탁스튜디오’영상에서는 “오랜만에 (발매하는) 싱글앨범 제목은 ‘니 편이야’입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혼란스러울 때 어디로 가야 될지 방향을 못 잡고 헤맬 때 내 편이 있다면 어디든지 갈 수 있다. 어디든지 도달할 수 있다. 닿을 수 있다. 내 얘기를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충분히 녹였다고 생각이 되고 이 메시지 역시 내사람들, 내편들에게 진심으로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라고 말한 바 있다.
영탁의 새 싱글 ‘니 편이야’는 22일에 발매가 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