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신예은 등 셀럽 6인과 '나다움' 찾기 브랜드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가수 백예린, 모델 배유진, 배우 신예은, 유튜버 해쭈, 그룹 아이브 리즈를 모델로 선정하고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는 '2023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각자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소신있게 자신만의 길을 걷는 셀럽 6인을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가수 백예린, 모델 배유진, 배우 신예은, 유튜버 해쭈, 그룹 아이브 리즈를 모델로 선정하고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하는 ‘2023년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각자의 분야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소신있게 자신만의 길을 걷는 셀럽 6인을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각양각색의 삶을 살아가는 2030 여성들과 함께 타인의 시선에 개의치 말고 스타일을 포함한 삶의 모든 방면에서 ‘나다움‘을 찾길 바란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영상은 이날부터 지그재그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지그재그는 이와 함께 자체 앱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셀럽이 평소 즐겨찾는 패션 스타일과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그재그는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6월 4일까지 기획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6인의 셀럽과 함께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이 도전을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용기와 자극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매한 좌석 없다?”…블랙핑크 콘서트 3억대 소송 휘말려
- '사흘 빼고 7월 내내 비'…확산되는 '7월 일기예보 괴담'에 기상청은?
- 32년전 美 강간살해범 덜미…쓰레기통에 버린 '이것' 때문
- '500만원 투자하면 매달 40만~70만원 수익' 40대 실형
- '건들면 손가락 잘려'…'사람 무는 포식자' 늑대거북 나타났다
- 목숨 끊는 순간까지 '라방'…10대 소녀가 전하고 싶었던 '그 말' [1q60 일큐육공]
- 16세 이탈리아 소녀 목욕 중 친구와 통화하다 사망한 이유가…
- '홍콩 무료 왕복항공권' 2만4000장 16일부터 풀린다
- 아이유 측 표절의혹 반발 '작곡가 아냐, 관계없는데 흠집'
- ''박원순 다큐' 성범죄 부정 대목도…추모도 좋지만 인간 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