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골든보이 원해? 아스널 캡틴 내놔!’ 트레이드 요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르셀로나가 아스널에 트레이드를 요구했다.
스페인 매체 '엘 나시오날'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안수 파티를 원하는 아스널에 마르틴 외데가르드가 포함된 트레이드만 환영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바르셀로나 역시 골든보이 파티를 정리하는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아스널이 파티에 관심을 보이는 상황에서 캡틴 외데가르드를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바르셀로나가 아스널에 트레이드를 요구했다.
스페인 매체 ‘엘 나시오날’에 따르면 바르셀로나는 안수 파티를 원하는 아스널에 마르틴 외데가르드가 포함된 트레이드만 환영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파티는 바르셀로나의 현재이자 미래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골든보이이자 유망주다. 라리가 역사상 최연소로 한 경기에서 골, 도움 등 눈에 띄는 기록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바르셀로나는 어린 나이에 실력까지 갖춘 파티가 메시의 뒤를 잇는 후계자가 될 것이라는 기대 속에 등번호 10번을 부여했다.
하지만, 부상 불운이 겹치면서 기대만큼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이로 인해 이번 시즌 역시 큰 활약이 없는 상황이다. 주로 교체로 출전하고 있으며 풀타임 활약은 많지 않다.
파티가 바르셀로나에서 입지가 좋지 않자 이적설이 고개를 내밀었다. 아버지 역시 아들이 뛰어야 한다며 다른 팀을 알아볼 수 있다는 입장을 보이기도 했다.
바르셀로나 역시 골든보이 파티를 정리하는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리오넬 메시 복귀를 추진하는 중인데 기존 자원 정리와 함께 자금 마련이 목적인 것으로 보인다.
파티에 대해서는 아스널이 관심을 보였다. 에이전트가 만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분위기는 무르익었다.
바르셀로나는 아스널이 파티에 관심을 보이는 상황에서 캡틴 외데가르드를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할 것 없는 레알, 음바페 공짜 영입 노린다
- 신기록은 계속 된다! 괴물 홀란 EPL 36호골 폭발
- 메호대전은 빼놓을 수 없지! UCL 올 타임 베스트 11 떴다!
- ''프런트 책임 회피에 분노'' 한화 팬들, 트럭시위 나섰다...수베로 감독 경질 후폭풍
- 실수는 잦지만, 골든글러브 유력한 데 헤아의 아이러니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