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종현까지 완전체" 15주년 샤이니, 2009년 미공개 사진 '먹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SHINee)가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앞두고 완전체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2017년 극단적 선택으로 세상을 떠난 종현까지 함께한 완전체 샤이니의 모습에 팬들은 먹먹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고 종현까지.. 2009년의 완전체 샤이니"
샤이니(SHINee)가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앞두고 완전체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15일 샤이니 공식 SNS에는 "D-10"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2009년 미니 2집 '로미오(ROMEO)'의 타이틀곡 '줄리엣(Juliette)'으로 활동 중인 샤이니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센터 자리에 위치한 발랄한 종현의 모습. 2017년 극단적 선택으로 세상을 떠난 종현까지 함께한 완전체 샤이니의 모습에 팬들은 먹먹한 마음을 드러냈다.
네티즌들은 "2009년 여름 추억이 떠올랐다" "영원한 나의 아이돌 종현 진기 민호 기범 태민 사랑해 어디서든 언제나 행복하고 평안하길" "아가들~너무 애기야~~너무 사랑스럽고 소중한 순간이라 눈물나" "종현까지 완전체.. 반짝반짝 빛나는 샤이니" 등의 반응을 내놓으며 뭉클한 마음을 전했다.
샤이니는 오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샤이니의 15주년 팬미팅 '에브리데이 이즈 샤이니 데이: 피스 오브 샤인'을 연다. 15일인 이날부터 24일까지 프리위크 주간을 진행, 팬들과 15주년을 기념할 예정이다.
한편 종현은 지난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 '누난 너무 예뻐', '산소 같은 너', '루시퍼', '줄리엣' 등 많은 히트곡으로 활발히 활동했으며 이후 솔로 가수로서 역량도 펼쳤다. 지난 2017년 12월 18일 2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간헐적 연애' 인정한 김종민, 최초 '결혼 발표'에 위약금 3억5천만원?('1박2일')
- 유재석, 또 터진 재산 1조원설 "아침식사는 자산가들 모임서 해결" ('놀뭐')[종합]
- '국악 전공' 30대 女 트로트 가수 사망 "숙소서 숨진채 발견"
- 서정희 母, 고 서세원 폭행 사건에 "딸을 너무 세뇌시켜서 완전 바보로 만들었더라" 분노('금쪽상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