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는 눈, 이에는 이…불륜썰엔 불륜썰,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최민지 기자 2023. 5. 15. 20: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사법(이혼) 전문인 양나래 변호사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세치혀)에서 막강한 입담과 놀라운 ‘불륜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혀를 내두르게 하는 그의 입담에 ‘사이비썰’을 들고나온 뇌과학자 장동선은 무릎을 꿇어야 했다.

16일 방송되는 <세치혀>에서는 장동선이 양나래에게 다시 한번 도전장을 내민다. 그는 양나래의 불륜 이야기에 똑같이 불륜 이야기를 내놓으며 정면 승부할 것을 예고했다. 양나래는 이번에도 장동선을 꺾고 방송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오를 수 있을까. 두 사람의 뜨거운 대결에 MC 전현무와 마스터단은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새로운 ‘세치혀’의 대결도 예정돼 있다. ‘부캐’의 원조 격인 코미디언 박성호와 전직 검사이자 변호사 겸 작가인 서아람이 ‘세치혀’ 옥타곤에 등판한다. ‘아재파탈’ 이택조(코미디언 이창호)는 일일 마스터로 참여한다.

챔피언 결정전에서 맞붙는 양나래·장동선 리벤지 매치와 새로운 ‘세치혀’들의 대결은 오후 10시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민지 기자 ming@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