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영입해줘! 토트넘 팬들의 희망, “유용한 선수로 활용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 팬들은 이강인을 원한다.
이강인은 발렌시아를 떠나 2021년 8월 마요르카로 이적했다.
이강인은 이번 시즌 대한민국 선수 최초로 라리가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마요르카의 활력소 역할을 수행하는 중이다.
이강인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토트넘 홋스퍼 팬들은 이강인을 원한다.
이강인은 발렌시아를 떠나 2021년 8월 마요르카로 이적했다. 이후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는 중이다.
상대의 허를 찌르면서 날카로운 패스로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간혹 빠른 스피드를 통해 활기를 불어넣는 중이다.
이강인은 이번 시즌 대한민국 선수 최초로 라리가 두 자릿수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면서 마요르카의 활력소 역할을 수행하는 중이다.
이강인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다가오는 여름 이적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이강인을 향해 관심을 보였지만, 이적료가 부담스럽다며 발을 빼는 분위기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무대가 유력한 행선지로 평가받는 중이다.
이강인에 대해서는 토트넘이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대표팀 선배이자 동료인 손흥민이 에이전트의 도움을 주길 바라는 분위기다.
토트넘 팬 사이트 ‘스퍼스 웹’은 “어떤 감독이 오든 창의적인 미드필더 영입은 최우선 순위다”고 바랐다.
이어 “이강인은 최고 클럽에서 주전으로 뛸 준비가 되지 않았더라도 유용한 선수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할 것 없는 레알, 음바페 공짜 영입 노린다
- 신기록은 계속 된다! 괴물 홀란 EPL 36호골 폭발
- 메호대전은 빼놓을 수 없지! UCL 올 타임 베스트 11 떴다!
- 실수는 잦지만, 골든글러브 유력한 데 헤아의 아이러니
- ''프런트 책임 회피에 분노'' 한화 팬들, 트럭시위 나섰다...수베로 감독 경질 후폭풍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