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세’ 최성국, 드디어 늦둥이 아빠 된다‥24세 연하 아내 임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성국이 54세에 늦둥이 아빠가 됐다.
최성국과 그의 아내가 2세를 가졌다는 소식이 5월 15일 전해졌다.
지난해 11월, 1994년 생인 24세 연하 아내와 결혼한 최성국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에 이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최성국의 2세 임신 풀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TV조선 측 관계자는 이날 뉴스엔에 "방송을 통해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최성국이 54세에 늦둥이 아빠가 됐다.
최성국과 그의 아내가 2세를 가졌다는 소식이 5월 15일 전해졌다.
지난해 11월, 1994년 생인 24세 연하 아내와 결혼한 최성국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2세를 간절히 기다리는 모습 또한 전파를 탔다.
이에 이날 오후 10시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최성국의 2세 임신 풀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TV조선 측 관계자는 이날 뉴스엔에 "방송을 통해 지켜봐달라"고 밝혔다.(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서정희 “故서세원에 내 모든 장기 줄 수 있다면‥ 난 죽어도 된다 생각”(금쪽)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불륜+혼외자 들킨 명세빈, 엄정화에 “이혼하면 병원 관둘게” 뻔뻔(닥터 차정숙)[어제TV]
- 양현석이 또…YG 新걸그룹 데뷔 앞두고 시청자 기만[뮤직와치]
- “대답 못하면 벗기” 김소연, 이동욱 정체의심 아편 구했다 (구미호뎐1938)[어제TV]
- “선우은숙 경제+집안일 도맡아…유영재와 갈등이 주작 아니라 걱정” (뒤통령)
- 이동국 딸 재시, 아이돌 데뷔해도 되겠어…17세에 완성형 미모
- 재산 1조설 유재석, 소박한 아침상→子에 샌드위치 해주는 평범 아빠(놀뭐)[어제TV]
- 송중기, 재혼 후 행복한 근황‥나폴리서 해맑은 예비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