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박종석, 소리 지르며 주저앉았다" 안타까운 근황[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왕지원 남편 박종석이 병가 이후 안타까운 근황을 전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병가를 낸 '월클 발레리노' 박종석과 아내 왕지원의 일상이 그려진다.
왕지원은 "어느 날 소리를 지르며 주저앉더라"라며 입단 8년 만에 첫 병가를 사용한 박종석의 현 상태를 밝혔다.
박종석의 애교 섞인 엄살에 발레 선배 왕지원이 냉정한 '팩폭'에 나선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에서 왕지원 남편 박종석이 병가 이후 안타까운 근황을 전했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병가를 낸 '월클 발레리노' 박종석과 아내 왕지원의 일상이 그려진다.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 박종석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왕지원은 "어느 날 소리를 지르며 주저앉더라"라며 입단 8년 만에 첫 병가를 사용한 박종석의 현 상태를 밝혔다. 평소 백조 같은 모습을 뽐내던 박종석은 발레단 연습실이 아닌 의문의 장소에 방문했다. 난무하는 곡소리에 스튜디오에서도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부상 무용담 배틀을 벌였다. 박종석의 애교 섞인 엄살에 발레 선배 왕지원이 냉정한 '팩폭'에 나선 것. 왕지원은 "나는 복숭아뼈가 부러진 적도 있다"라며 선제공격(?)을 펼쳤고, 박종석도 이에 지지 않고 "난 발가락이 다 휘었다"라며 맞받아쳤다. 부부의 끊임없는 부상 배틀에 스튜디오 MC들도 눈을 떼지 못한 채 숨죽이며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종석은 '27인분 먹방'에 도전했다. 앞선 방송에서 대식가 면모를 보였던 박종석은 "먹방 도전이 평생의 버킷리스트였다"라며 비장한 각오를 드러냈다. 이어 성공을 위한 철저한 특훈까지 자진했고, 그의 국보급 먹성에 지켜보던 '프로 먹방러' 강재준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과연 박종석은 제한 시간 안에 27인분 먹방에 성공해 수백만 원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 와서 만족" 이효리, 자식들이 반겨주는 컴백홈 - 스타뉴스
- '이승기 처형' 이유비, 30대 맞아? '이것'도 완벽 소화 - 스타뉴스
- 이효리·화사, 가슴 내밀고..주차장서 맞짱? - 스타뉴스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故최진실 딸, 美 여행 중 "살려주세요"..차량 불길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BTS 진, 솔로 활동 솔직 심정 "이 행복이 끝인 줄 알았는데.." [스타현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