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소식]도심 속 투어밴···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마련된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은 프로골프 대회장에서 선수들에게 경기력 향상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는 '투어밴'과 똑같은 기능을 갖춘 시설이다.
2층 단독 건물에 약 300평 규모의 시설에서 클럽과 용품의 보증 서비스를 편리하게, 그리고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선수들처럼 웨지에 이니셜과 상징 문양을 새겨 넣는 맞춤 웨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타이틀리스트 볼에 나만의 문구와 로고를 새길 수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용품 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프리미엄 피팅 서비스 센터인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CITY TOUR VAN)을 개관해 운영한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마련된 타이틀리스트 시티 투어밴은 프로골프 대회장에서 선수들에게 경기력 향상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는 ‘투어밴’과 똑같은 기능을 갖춘 시설이다.
도심에 위치해 열정적인 골퍼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2층 단독 건물에 약 300평 규모의 시설에서 클럽과 용품의 보증 서비스를 편리하게, 그리고 전문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또 투어급의 수준 높은 클럽 피팅을 받을 수 있다. 선수들처럼 웨지에 이니셜과 상징 문양을 새겨 넣는 맞춤 웨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타이틀리스트 볼에 나만의 문구와 로고를 새길 수도 있다. 또한 66종의 스코티 카메론 퍼터를 체험할 수 있으며 클럽과 볼뿐 아니라 장갑과 신발 등 각종 용품 구매도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서비스 내역에 따라 유료 또는 무료로 진행된다. 보증 서비스의 경우는 예약 없이도 이용할 수 있다.
박민영 기자 mypar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매한 좌석 없다?”…블랙핑크 콘서트 3억대 소송 휘말려
- '사흘 빼고 7월 내내 비'…확산되는 '7월 일기예보 괴담'에 기상청은?
- 32년전 美 강간살해범 덜미…쓰레기통에 버린 '이것' 때문
- '500만원 투자하면 매달 40만~70만원 수익' 40대 실형
- '건들면 손가락 잘려'…'사람 무는 포식자' 늑대거북 나타났다
- 목숨 끊는 순간까지 '라방'…10대 소녀가 전하고 싶었던 '그 말' [1q60 일큐육공]
- 16세 이탈리아 소녀 목욕 중 친구와 통화하다 사망한 이유가…
- '홍콩 무료 왕복항공권' 2만4000장 16일부터 풀린다
- 아이유 측 표절의혹 반발 '작곡가 아냐, 관계없는데 흠집'
- ''박원순 다큐' 성범죄 부정 대목도…추모도 좋지만 인간 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