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2주년 맞이 '발할라 리그' 개최

이학범 2023. 5. 15. 19:0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2주년을 기념해 최강자를 가리는 네 번째 발할라 리그가 개최된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오는 6월1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에서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제4회 발할라 리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제4회 발할라 리그는 경기도 광명시 IVEX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리그는 오프라인 결투장 대회 방식으로, 신청한 길드를 대표하는 4인이 동일한 스펙의 캐릭터들로 경쟁을 펼친다. 참가 희망자들은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24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참가 6개 길드에게는 종료 후 뒷풀이 정모비가 지원된다.

오프라인 응원단은 6월7일까지 사전 모집에 신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당일 행사장에 도착한 선착순 100명이 입장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응원단을 대상으로 퀴즈타임, 이벤트 매치,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온라인 시청 이용자들에게도 생방송 깜짝 쿠폰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오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