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2.5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전설 플러스 영웅 '수호의 방패 오필리아'는 방어형 근거리 탱커로, 아군의 방어·지원형 영웅을 강화하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군 방어형 영웅이 2명 이상일 때 적에게 공격력 감소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에게 방어 능력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틀르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수호의 방패가 추가됐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신규 캐릭터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1100개 및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2.5주년 기념 선물 상자 제작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완료하고 제공되는 2.5주년 코인을 활용해 선물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2.5주년 선물 상자에는 신화 강화석, 영혼의 정수, 신화 승급석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2.5주년 기념!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통해서전설 플러스 영웅 이오타 코스튬 및 전설 펫 소환권 조각 10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으로 매일 루비 1000개를 얻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