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제농협, 여성아카데미 개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고양 벽제농협(조하방 우상훈)이 11일 농협 본점 대강당에서 '제7기 여성아카데미' 개강식을 가졌다.
벽제농협이 여성아카데미를 운영하는 것은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전인 2019년 이후 4년만이다.
7기 여성아카데미는 7월말까지 매주 한차례 모두 12번에 걸쳐 진행한다.
우상훈 조합장은 "벽제농협은 주부대학, 여성아카데미 등을 열며 지금까지 여성 리더 1400여명을 배출했다"며 "이번 교육생도 지역사회에 밑거름이 되는 지도자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고양 벽제농협(조하방 우상훈)이 11일 농협 본점 대강당에서 ‘제7기 여성아카데미’ 개강식을 가졌다.
벽제농협이 여성아카데미를 운영하는 것은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전인 2019년 이후 4년만이다.
7기 여성아카데미는 7월말까지 매주 한차례 모두 12번에 걸쳐 진행한다. 65세 이하 지역 거주 여성 100여명이 교육생으로 참가한다.
우상훈 조합장은 “벽제농협은 주부대학, 여성아카데미 등을 열며 지금까지 여성 리더 1400여명을 배출했다”며 “이번 교육생도 지역사회에 밑거름이 되는 지도자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