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콘텐츠 사업 순항…드라마 제작 이어 보이그룹 데뷔 앞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타지오(032800)가 드라마 제작은 물론 올해 상반기 보이그룹 데뷔를 앞두는 등 사업 다각화가 이뤄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는 올해 세 편의 제작 드라마 편성과 7년 만에 보이그룹 론칭을 앞두는 등 콘텐츠 부문 사업이 순항 중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판타지오(032800)가 드라마 제작은 물론 올해 상반기 보이그룹 데뷔를 앞두는 등 사업 다각화가 이뤄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판타지오는 드라마 편성으로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편성이 되면 매출로 반영돼 준비하고 있는 제작 드라마들이 매출 상승세를 견인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안정적인 매니지먼트 사업을 바탕으로 드라마 제작 등 콘텐츠 부문 사업도 성장 가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또한, 판타지오는 드라마뿐만 아니라 엔터 사업에서도 열을 올리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5세대 보이 그룹 ‘루네이트(LUN8)’는 올해 상반기 데뷔 목표로 준비 중이다. 해당 그룹은 7년 만에 선보이는 8인조 보이그룹으로 각종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리얼리티, 커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입지를 넓히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콘텐츠 사업의 일환인 드라마 제작과 매니지먼트 부분의 신인 그룹 데뷔 등 다각화된 사업 추진이 이뤄지고 있다”며 “드라마 편성과 신인 그룹 데뷔 등이 예정대로 진행돼 매출 성장이 안정적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해 지진 한 달 새 벌써 36번…왜 자주 일어나나[궁즉답]
- 맥주도 제로슈가 제품이 나오는데…원래 설탕이 들어가나요?[궁즉답]
- 성훈, 박나래와 루머에 "가족까지 고통…법적 대응" [공식]
- 옥상서 애정행각 20대 여성 추락사...17세 남자친구 재판행
- “아빠, 아빠 딸이잖아” 성폭행하려는 父에 호소한 딸, 결국
- 행사 앞두고 있었는데… 트롯 가수 해수, 향년 29세 나이로 사망
- "7월 사흘 빼고 매일 비온다"...기상청 답변은
- ‘영웅시대’ 빛났다…임영웅 팬카페 6년 ‘2375배 성장’
- "남친 미쳤다"…해외출장 중 마약 투약한 40대, 여친 신고로 덜미
- 日 대형기획사 쟈니스, 창업자의 미성년자 성착취 사과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