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X한승연 ‘빈틈없는 사이’, 커플 포스터 공개…벽 건너 이웃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훈과 한승연 주연의 영화 '빈틈없는 사이'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이지훈과 한승연 주연의 영화 '빈틈없는 사이'(감독 이우철)의 '옆집 X' 포스터가 오픈됐다.
4년 만에 스크린 활동에 복귀하는 이지훈의 주연작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이지훈 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 분)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지훈과 한승연 주연의 영화 ‘빈틈없는 사이’의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이지훈과 한승연 주연의 영화 ‘빈틈없는 사이’(감독 이우철)의 ‘옆집 X’ 포스터가 오픈됐다.
7월 개봉을 확정지은 영화 ‘빈틈없는 사이’ 포스터 속 이지훈의 유쾌한 변신에 여름 흥행이 예고됐다.
4년 만에 스크린 활동에 복귀하는 이지훈의 주연작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이지훈 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 분)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이지훈은 작품에서 한승연의 ‘옆집 X’인 뮤지션 지망생 승진 역을 맡아 이웃과의 소음 전쟁에도 아랑곳 않는 ‘버티기 장인’의 매력을 발산한다. 한승연과 실제 동갑내기로 커플 케미를 보여줄 이지훈은 코믹과 로맨스 모두 잡는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7월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벽 하나를 두고 서로의 일거수일투족에 귀를 기울이는 이지훈과 한승연의 모습이 자리했다.
이지훈은 벽에 귀를 갖다 댄 채 벽 건너의 이웃이 과연 누구일지 전혀 예상을 못하고 있는 듯한 표정으로 재미를 살렸다.
영화 ‘빈틈없는 사이’로 돌아오는 이지훈은 앞서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와 ‘신입사관 구해령’, KBS2 ‘달이 뜨는 강’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왔다.
또 최근 서스펜스 스릴러물 영화 ‘언더 유어 베드’에서도 주연을 맡아, 곧 차기작으로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지훈이 한승연과 철벽 로맨스를 펼칠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7월 중 개봉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지효, 포즈만 취하면 그게 곧 화보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브브걸 민영, 라이더 변신…섹시+카리스마 가득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남상지♥송치훈 결혼…대학 선후배에서 부부로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슈화, 하이틴 영화 주인공인 줄…러블리함 속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해수, ‘이병헌 전액 부담’ BH엔터 워크샵 공개…고수와 훈훈 셀카까지[M+★SNS] - 열린세상 열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