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에서 놀 줄 아는 에이디야, '퍼'펙트한 모험의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디야가 데뷔곡 '퍼'로 '퍼펙트'한 모험을 시작했다.
에이디야는 지난 9일 첫 싱글 '에이디야'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퍼'로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어울리는 '콧대 자랑 춤' ,'퍼센트 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는 에이디야의 넘치는 에너지를 그대로 표현했다.
에이디야는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에이디야가 데뷔곡 '퍼'로 '퍼펙트'한 모험을 시작했다.
에이디야는 지난 9일 첫 싱글 '에이디야'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퍼'로 활동을 시작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모든 음악방송에서 다채로운 '퍼' 무대를 펼치며 신인답지 않은 완벽 퍼포먼스를 인정받았다.
'퍼'는 '퍼펙트'의 줄임말로,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출발하는 모습을 단정 짓지 않은 그들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곡이다. 경쾌한 드럼과 808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트랩 장르며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특히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어울리는 '콧대 자랑 춤' ,'퍼센트 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는 에이디야의 넘치는 에너지를 그대로 표현했다. 다섯 멤버의 완벽한 팀워크와 당당한 제스처 등 차별화된 매력이 '5세대 퍼포먼스 그룹'다운 면모를 보여주기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요즘 아이들'을 표방하는 에이디야는 매 무대에서 '잘 노는 아이들', '잘 입는 아이들'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시도로 '자신들만의 진짜'를 찾겠다는 각오라 이후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에이디야는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이다. 승채, 연수, 채은, 세나, 서원 등 5인조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