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전국 17개 지역서 안전운행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가 오늘인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전국 17개 거점에서 서비스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날 신탄진 휴게소를 찾아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2004년부터 서비스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볼보트럭코리아가 오늘인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전국 17개 거점에서 서비스캠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볼보트럭 서비스캠프는 대전시에 소재한 신탄진 휴게소(서울방향)를 시작으로 ▲북부권(강원/경서) ▲서부권(중부/호남) ▲동부권(대구/경북, 부산/경남) 등 세 권역에서 5일동안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서비스 캠프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무상으로 차량 전반을 점검하는 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워셔액, 요소수를 비롯한 소모품 및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순정 필터류를 최대 3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날 신탄진 휴게소를 찾아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2004년부터 서비스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안전의 대명사답게 본격적인 여름철에 앞서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2004년부터 업계 최초로 서비스 캠프를 실시하고 매년 이어오고 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엔솔·스텔란티스, 캐나다 정부와 배터리공장 재정지원 놓고 '삐거덕'
- 지프, 신세계 아울렛서 ‘프리미엄 팝업 스토어’ 운영
- 벤츠 사회공헌위, 스포츠 유망주 50명에 장학금 1.5억 전달
- 만트럭버스, ‘오스트랄아시아 전략 발표’…韓 주도로 개최
- 케이카 임직원, "소아암 환우 위해 뛰었다"…기부 마라톤 참가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