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놀면 뭐하니'의 빛과 소금…반전 요리 실력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진주가 반전 요리 실력을 드러냈다.
박진주는 지난 1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가성비 좋은 아침 메뉴 개발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는 '좋은 아침' 특집이 펼쳐진 가운데, 박진주와 멤버들은 실제로 집에서 먹는 아침밥을 만들기 시작했다.
이어 박진주는 고물가 시대, 가성비 좋은 아침 메뉴 개발에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박진주가 반전 요리 실력을 드러냈다.
박진주는 지난 1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가성비 좋은 아침 메뉴 개발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는 '좋은 아침' 특집이 펼쳐진 가운데, 박진주와 멤버들은 실제로 집에서 먹는 아침밥을 만들기 시작했다. 박진주는 팬케이크를 만들며 이미지 조작을 시도했지만, 금세 새까맣게 태워버리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진주는 고물가 시대, 가성비 좋은 아침 메뉴 개발에 들어갔다. 박진주는 '3분 모닝달걀빵'으로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아침 식사를 만들었고, 멤버들의 호평 속에 최종 선택을 받으며 반전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박진주는 서툰 요리 실력에도 불구하고, 정성스러운 한 끼를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자신을 향해 플러팅하는 유병재와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겼다.
한편, 박진주가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